인터네트로 제적증명서 떼지는데 이 개새끼야.

Go Retro

참나 씨팔.

 

인터네트로 제적 증명서 떼지는데 이 개새끼야.

 

아 씨발 고3때 담임 개새끼

 

그 개새끼 수년전에 저 고3때 담임 개새끼가 여고생들이랑 노래방갔단 소리가 들리드만

 

저 개같은 고3 담임 개새끼가

 

난 씨발년아

 

저 대학은 내 고3때 처음들어 봤다.

 

저런 대학이 있는지 자체가 내가 부산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저런 대학이 있는줄 고3때 담임 그 개새끼가 내가 갈 대학 지원서를 썻는데 당시 담임 저 씹년한테 부경대 써달랬는데 저 개새끼가

 

동서대, 동명대, 해양대 3군데를 써줬다.

 

아 저 개씨팔 담임 좃같은년

 

저 씨팔 3군대중 해양대가 등록금이 제일 싸데 이 개새끼야 저래가 저기 갔지 이 씹창년아.

 

내가 졸업 못해서 이런거 갈기는게 아니라 저거 꼴통대다 이 씹새끼야.

 

저 개새끼들 그냥 내 졸업처리하면 될꺼가지고 아 저 개새끼들  아까 확인하니

 

역시 "제적" 되있네.

 

저거 꼴통대다.

 

부산은 

 

부산대만 그나마 대학이고

 

나머지 대학은 모조리다 걍 씨팔 고만고만한 개대가리 꼴통년들이다.

 

 

 

난 씨팔꺼 당시

 

부산대 "사회복지과"지금은 어떤지 모르것는데 당시엔 부산대 사회복지과가 유별나가 다른 과에 비해 합격 커트라인이 낮드라고 그래가 부산대 사회복지과라도 들어 갈라고 책을 볼라카니

 

애미 씹팔개새끼가 수능 100전에도 다시 책을 볼라카니 저 개새끼가 "이 새끼 참 말안듣네. 밤엔 자라고 이 새끼야. 니 인자 10시 전으로 자라" 이지랄 하샀고 저 개새끼가 수능 7일 전에도 저 씨팔 개미치광이 중졸(고등학교 중태)새끼가 책 못보게 하드라고 그냥 씨발년아 우째 이 개새끼야

 

수능이 씨발꺼 무슨 고등학교 시험이 아니라 전체 범위인데 그래가 뭘 우째 씨팔년아 걍 대가리 텅텅빈 상태로 가가 쳤지 씹새끼야.

 

내 여자형제가 잇는데 저 씨 개같은 싸이코패스새끼가 어릴때 부터 성적이 좋았다고

 

난 저 싸이코패스 애비 애미가 아니라가 모르겠는데 저 개새끼들은 지금 생각하면 지 딸새끼가 공부를 잘하니 지들도 무슨 뭐가좀 된듯이 생각을 한것 같다.

 

나는 씨발년아 중학생때는 보통 20~30등 고등학교때는 30~40등 했는데 하면 씨발년아 잘했다고 이 개새끼야.

 

내가 중학교때 애미년한테 애미년 새끼야 내 10등안에 드가면 컴퓨터 사달라가 케가 10등안에 들었잖아.

 

그래가 10등안에 들어가 샀지.

 

저것도 있고

 

고2때가 아니라 고3때일끼다.

 

고3때도 씨발년아 중학교때산 모니타가 흑백이라 당시 유행하던 칼라 모니타로 바꿀라고 애미년새끼한테 또 씨발 10등안에들면 모니타 칼라로 바꾸게 돈달라 케가 저땐 10등을 못했다.

 

고등학교땐 10등안에 든적 없다.

 

저래도 반에서 13등인가 여튼 15등안엔 들었다. 저래가 씨발년아 모니타 칼라로 바깠지.

 

씨발새끼 내가 15등안에 들었을때 담임개새끼가 이번 시험엔 컨닝한 새끼들이 많아 뭐 저런 소릴하데 내 들으라고 한소린지는 모르것는데

 

씨발 30~40등하던 새끼가 갑자기 10몇등하니 저 개같은년이 내가 남껄 컨닝했다 생각했는가 뭐 저런소릴하데.

 

저 애미년 저거도 국졸이거든(중학교 중태) 저 씨발년저거 글도 제대로 못읽는년이다.

 

불쌍하지 씨발년 지 애미 애비가 저년을 낳아가 거의 노비처럼 부려 처먹고 지 같은 정신병자 주뎅이만 짓어대면 거짓말만 처 내뱃는새끼 처만났으니 저 정신병자년도 불쌍한년이지.

 

불쌍하디 말디 죽을 새낀 디져야지 이 개새끼야.

 

난 중학교때도 공부를 할라켔고 고등학교때도 공부를 할라켔다.

 

난 반에서 30~40등을 하던 말던 애미 애비 저 병신 무식한년들이 뭐 아무 신경도 안썻는데

 

난 책읽는게 재밋고해가 어릴때부터 거 씨팔 교과서 그거 읽는게 뭐 힘들다고 난 할라 켔다.

 

저 여자형제 저년 저거도 내 집구석이 애비년은 돈만 생기면 술아가리 떄래 처넣고 계집새끼 보지구녁에 쑤셔 처박고 씨발년 애미년 서방이 돈 10원도 안주니 식순이해가 벌어 처먹이니 여자형제년 저거도 저 애미 애비 편을 들면서 내가 공부를 못하게 하도록 저년도 슬쩍쓸쩍 지 애비 애미새끼를 부추긴게 있다.

 

뭐라냐?

 

생존법칙이라냐?

 

집이 개꺼러지지 집구석이라 내가 만일 좋은 대학을 가게 된다면 저 여자형제 저 씹팔년 등록금을 못줄수도 있지 않겠냐?

 

저 여자형제 저년도 대학을 거의 장학금+알바로 지년이 등록금을 처 내고 다닌 새끼다.

 

저 씨팔년도 좃나게 웃긴 개 같은 싸이코패스새낀데

 

난 씨발년아 무능력 대가리 새낀데 돈이 어딧노 이 개새끼야.

 

내 대학 저것도 씨팔년 여자 형제새끼년이 다시 복학해라케가 복학해가 내가 졸업도 못한 대학 방세+ 등록금+밥값해가 한 3천만원 까먹고 내 장사도 씨발 하다가 말아 먹었는데 내 장사하다 한 2천만원 말아 처 먹었다 이 개새끼야.

 

내가 저 싸이코패스 씨팔년 버르장머릴 가르처 준다고 한 5천만원 말아 처먹게 했다.

 

저 씨발 미친 개같은 싸이코패스 새끼 니 업보다 이 씨팔 개가튼 년아.

 

아직 그날의 기억시 생생하다.

 

내가 아마 중2때일끼다.

 

애미년한테 10등안에 들면 컴텨사달라 케가 컴퓨터 사겠다고 시발

 

중딩때 20~30등 하던 병신새끼가 시험 일주일전부터 책을 꾸준히 봐가 "8"등했다 이 개새끼야.

 

저 시험 후엔 더 책을 봐야 겠다 싶어가 마루에서 책을 보고 있는데

 

당시 집구석은 방2개 마루1개 였는데 방1개는 세를 줘서 다른 사람이 살고 있었다.

 

방에서 처 디비자던 개새끼가 기어 나오드만 "밤되면 자라" 이소릴 했다.

 

또 몇일 뒤 마루서 책보고 있는데 처 디비자던 개새끼가 나오드만 "니 불때문에 다른 사람 잠을 못자니 다른 사람 자는데 방해하지 말고 자라 새끼야" 뭐 저런 소릴 했을끼다.

 

당시 마루에 있던 책상에 형광등이 달려 있었다.

 

위 책상보다 훨씬 후진건데 저런 식으로 책꼬지 아래애 형광등 달린 책상 있잖냐.

 

저게 씨발개새끼가 지년 방구석서 처 디비 자빠져 자는데 저 불빛이 방구석도 기드가는가 저 불빛 떄문에 지년 잠을 못처디비 자빠져 디지겠단다 그 개새끼가.

 

그래가 인자 "촛불"을 키놓고 책을 봤어.

 

몇일 촛불을 키놓고 인자 씨발꺼 책을보니 또 저 개새끼가 방구석 기어나오드만

 

고함을 치드만 "야 이새끼야. 참 말안듣네 이 새끼야 다른 사람 잠자는데 방해하지 말고 자빠져 자라고 이 새끼야"해사니 저땐 애미년 여자형제새끼년도 기나와가

 

"그냥 자라. 아빠말이 맞다. 그냥 자라" 저 지랄을 하는거야.

 

저래가 씨발개새끼년때문에 내가 그후 책을 한개도 안봤어.

 

저 씨발 개같은 새끼때문에 책을 한개도 안보다 고3일때 일끼다.

 

컴퓨터 모니타를 흑백을 쓰니

 

칼라로 바꾸고 십어가

 

애미년한테 10등안에 들면 흑백모니터 칼라 바꾸게 돈 달라 켔드만 10등 들만 바까준다데.

 

그래가 씨발 다시 책좀봐가 13등인가 했지 고3때 이 개끼야.

 

중딩때와는 틀리게 고3땐 내 산수, 수학 기초가 없어도 너무 없으니 10등안에 못들었다.

 

시발년아 2차방정식이고 뭐고 시발놈아 덧셈, 뺄샘 곱샙은 하지 이 개새끼야

 

근데 나누샘을 못하니 고3땐 수학, 물리, 화학같은거 땜시 10등안에 못들었다.

 

 

 

저 뒤로 시발년 수능치야 되니깐 책보겠다고 책보니

 

저 애비란 아가리 술쑤셔 처박고 계집보지구녁에 돈이나 쑤시도 댕기던 저 개호로새낀 여전히 "이 새끼 참 말안듣네" 지랄하고

 

저 개새끼가 내가 해양대 기드가니 시발년이 다른 친척 압에서 한다는 소리가

 

"난 자가 전문대도 못갈줄 알았다" 저 개새끼가 지껄인 저 단어가 지금도 박혀 있다.

 

저거는 미친새끼라고 저 개새끼저거

 

 

저 개새끼가 내가 주서 듣기론 어릴때 경주에 있는 지 집구석 집문서를 교회에 헌금이라냐? 헌금한다고 경주 지 애비 애미년 집구석 집문서를 들고 나간적 있단 소릴 들었다.

 

내가 시팔 류치원을 댕겼나 과외를 받았나

 

저 씨발년 중고등 등록금 줄라칼때도 맨날 돈 없다, 돈 없다. 공장가서 니 밥그릇 차라. 저 소리만 하던 개새끼들이 교과서 책도 못보게한 개새기가 "난 쟈가 전문대도 못갈줄 알앗다" 저 개씨창년 애비란 개새기가 지 똥가리에서 딴 새끼한테 지껄인기다.

 

애비란 저 개새끼저게 내가 외국 새끼들이 지껄인 100% 싸이코패스새끼들의 증상과 동일한 새끼다. 저 개새끼는 100% 싸이코패스 새끼다.

 

저 개새끼가 지 스스로를 왜 존나게 뛰어난 애라 생각을 하는 지는 모르것는데 저 개새끼가 니년들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거짓말을 아가리에 달고 있는 새끼다.

 

수년전에 갑자기 내한테 지 방에 있는 테레비를 내 보고 가져다가 보라 카드라고.

난 테레비를 안봐가 테레비가 없어.

 

그래가 저 새끼가 왜 갑자기 저런 소릴하는가 싶어지만 지년이 지방 테레비를 내 방에 가져다 놔라니 그 테레비를 내 방에 가지고 올라카니 TV 안나오데.

 

그래가 보니 안테나 선이 빠져 있었던가 그래가 TV가 안나온거야.

 

생각을 해보면 저 개새끼는 지 처디비지가 보던 TV가 안나오니 그 TV를 내보고 가지고 가라 칸거라고.

 

모르지 저 씹새끼가 그 고물 브라운관 TV를 내가 가져 가면 지 딸새끼 그 미친년한테 TV한게 사가 지년 눈까리 TV 처 보고 싶었던긴가.

 

그래가 씨팔새끼 TV를 나오게 해놨드만

 

"아 나오네" 저랬던가 저래 씨부맀다.

 

저때 개새끼가 그냥 "TV가 안나온다" 뭐 저리 말을 하면 될꺼 아니냐?

 

저 개새끼가 지 TV가 안나오니 그 TV를 TV보지도 않는 내한테 들고 가가 봐라 칸다.

 

저 개새끼는 교도소란게 없으면 저 개새끼뿐만 아니라 저 개새끼 일족을 전부다 칼, 망치로 때리고 쑤셔 처죽인다.

 

 

 

저 개새끼 저게 100% 싸이코패스의 생각방식 행동과 일치한다 저 개새끼가.

 

난 어릴땐 저 개새끼만 저런줄 알았는데 크가 보니 죠센징이 새끼란 새끼는 뭐 거의다 뭐 저런 남을 속이고, 괴롭히고, 거짓말을 하고, 남이 힘들면 아가리 찟어지는 저 애비란 죠센징이 개새끼와 비슷한거 같드라.

 

 

내가 무슨 컨닝을해 이 개새끼야.

 

난 저 애비란 씹새끼를 보면서 내가 저리 살바엔 디지는게 낳다 생각해 거짓말 거의 안하니

 

내말은 무조건 믿어 이 개새끼야.

 

내가 곳 예수고 부처고 알라다.

 

 

 

내가 한날 잠을 자고 있는데

 

무슨 불빛이라냐? 신같은게 

 

"니는 예수고 알라고 부처고 마리아고 하늘님이고 아누나키신이다" 저러더라고

 

그래가

 

"내가 신이냐?"

 

돼물었지 그러니

 

"니는 삼위일체 삼종 신 합체물이니라" 저래가

 

내가 저때 내가

 

아 내가 삼위일체 트리니티 신이구나 그때 깨달았다.

 

 

 

나를 믿고 내한테 자발적인 후원금을 주면

 

니가 죽으면

 

백인 금발 미녀 아동 1만명이 있는 천국으로 100만년동안 살게 해주니껜

 

트리니티 삼종 합체신인 위대한 내한테 자발적인 후원을 하면 천국으로 보내준다.

 

 

 

해양대 저거 개좃꼴통개좃걸베이대다 이 씹팔개새끼야.

 

내가 이 개새끼야

 

당시 

 

동서대 2차

 

동명대 2차

 

해양대 1차로 붙었어

 

왜 해양대를 갔냐면 해양대 등록금이 제일 싸서 갔다 이 개새끼야

 

 

부산새끼중 저 해양대란게 있는줄 모르는 새끼들도 천지다 이 개십새끼야.

 

경상도지역에선

 

경북대, 부산대가 제일 좋고

 

그 다음은 없다 이 씨팔년아.

 

 

부산은 이 개새끼야

 

부산대 > 그냥 나머지 새끼들이다.

 

 

난 씨팔년아 부산대 당시 제일 입학 카트라인아 낳던 사회복지과들어갈라면 한 20~30% 내성적이 안되가 이 씨발놈아 원서 들이밀 생각도 아예 한적 없다 이 개새기야.

 

고3때 담임 씨발년이 나를 부경대를 써주지 저 미치광이년이 내 집구석서 똥통해양대를 갈라카면 지하철, 뻐스를 타야 되고 부경대는 버스1번이면 가는데 저 씨발 미치광이 여고생새끼들이랑 단체로 노래방간 미친 개새끼가

 

부경대도 무슨 씨발새끼야 부산대 다음이야

 

부산대 다음은 없다 이 씹팔개새끼야.

 

부경대=동서대=경성대=동아대=해양대=고신대=성심대?=다 꼴통개새끼들 잡대 이팔년아 잡대다 개잡대 이 개대갈년아.

 

저런 대학 자체가 잡대가 아니라 그 학교에 다니는 애새끼들의 상태가 개 잡새끼들이라고 이 씨발년아.

 

내가 이 개새끼야 공부는 고딩때 이 개새끼야 30~40등했지만 이 씨발년아

 

내가 공부를 하는 새끼 상태랑 안하는 새끼 상태랑 저 두새끼들 차이점이 뭔지 모르냐? 이 씨발년아.

 

 

내가 해양대 재입학햇을때 그 조교새끼년이 있었는데 그 조교새끼년 전문대서 해양대 편입해 졸업한 새끼년이다.

 

그냥 부산대 경북대 안갈끼면 그냥 전문대가가 졸업장 따고 자격증이나 따는게 제일 낳다 이 개새끼야.

 

물론난 인문개 고졸이지 이 씹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