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문현동 금괴가 사기라 생각한다.

Go Retro

난 문현동 금괴가 발견된적 없다 생각한다.

 

통일 일본시대 현재 문현동에 있던 어뢰인지 지뢰인지 공장서 일본이 금을 숨카 놨고 저 금이 발견됐다 카는데 난 문현동서 금이 발견된적 없었다 본다.

 

 

 

https://wwff.tistory.com/entry/%EC%95%BC%EC%8B%9C%EB%A7%88%ED%83%80%EC%9D%98-%EB%B3%B4%EB%AC%BC-%EC%95%BD%EA%B0%84-%EB%8D%94-%EC%9E%90%EC%84%B8%ED%9E%88

 

야마시타의 보물 약간 더 자세히

일본은 동남아를 점령 한 후 전쟁 전리품들을 필리핀에 모아 일본 본토로 가져 온 후 전쟁비용을 충당할 계획을 하고 있었다고 한다. 야마시타의 보물 또는 야마시타의 황금은 제 2차 세계대전중 세계를 향해 제..

wwff.tistory.com

 

야마시타의 보물은 일본이 2차대전중 동남아 점령지에서 보물들을 보관하기 위해 필리핀으로 집결시켰고 저 보물들을 본토로 가지고 오려 했으나 미국의 참전으로 일본 본토로 가지고 가지 못해 필리핀 곳곳에 숨겨둔 보물들을 가리 킨다.

 

황금백합작전은 필리핀에 숨겨둔 보물들의 위치가 새어나가지 못하도록 보물을 숨쿨때 동원됐던 애들을 전부다 죽이는 작전이다.

 

위 야마시타의 보물 집합 장소는 필리핀이었고 설령 야마시타의 보물이 있었다 치더라도 이 개새끼야 미국개새끼들이 다파가 가가 녹이가 미국 은행에 금괴로 처 만들어 놨것지 이 개새끼야.

 

문현동 동굴은 부산이랑 일본이랑 가까운데 문현동에 왜 동굴을 파가 금을 숨겨 놓냐?

 

난 저 문현동 금괴 빨갱이 관련주장과 십충이가 연관이 있을 수 있다 본다.

 

https://theunredacted.com/the-legend-of-golden-lily-yamashitas-gold/

 

The Legend of Golden Lily: Yamashita’s Gold

Did the world’s biggest treasure fall into the hands of the American government after WW2?

theunredacted.com

야마시타 보물은 구라일 가능성이 크고 설령 사실이다 치더라도 미국이나 필리핀정부가 다 삥땅쳤겠지.

 

남조선이 보물과 무슨 관련이 있냐.

 

니기미 씨팔 다 빠진 귀신산장이된 절깐을 일본이 복원해주고 다 때려빠져 버려진 돌빼이도 일본이 보물로 만들어 주고 일본이 똥거리 똥바닥 죠센징이새끼들한텐 보물을 약탈한게 아니라 일본은 죠센징이새끼들 개다때리빠진 절깐, 돌빼이를 보물로 처 만들어 줬다 이 개새끼야.

 

 

 

 

 

아래 사진은 황금부처를 손에 들고 있는 로젤리오 록사스의 실제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