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에 관한 추천 류튜부 채나루

Go Retro

아래 2개 동령상 모두 싸이코패스에 관한 동영상이다.

 

뭐 시발 이게 다르니 저게 다르니 지랄 개똥싸는 소릴 처하고 자빠졌는데 자아도취자-사이코패스-소시오패스 애들 모두 싸이코패스라 보면 된다.

 

아.. 씨발년들

 

남조선에서 저작권 침해가 가장 심한 곳이 어딘지 아냐?

 

"좌이년" 새끼들이다.

 

저 좌이년 새끼들이 남조선에서 저작권침해가 가장 심한 곳이다.

 

저 씨팔년들 무단으로 남의 글을 도용해 마치 지가 처갈긴거 처럼 해놓는데

 

내가 저 좌이년 씹팔개새끼들때문에 외국가사 번역질 포기했다.

 

저 좌이년 씹팔개새끼들 내가 내글을 지년들이 2차가공을 했는지 확인은 안되나 저 씹알년들 내가 번역해 놓은 가사를 지년이 2차 가공해 지가 처길긴것 처럼 보이는게있던데 저 개새끼들이 내가 번역해 놓은 외국 가사를 도둑질 한것인지 지년이 외국 원문을 보고 번역한 것인지 확인할 길이 없다.

 

거 씨팔년 나무위키인가 저 개새끼들도 도둑질 존나게 한다 저기 도 씹알년들 저 개새끼들 블로그가 듣보잡새끼 블로그면 그냥 씹알개새끼들 지가 처 갈긴거처럼 해가 처 올린다.

 

 

 

이 씹새끼야 내가 1차 번역을 했으니 내가 처갈긴건지 아니면 딴 새끼가 처 번역을 한건지 보면 대충 알지 이 씹좃년아.

 

영어가 같은 문장이라도 표현이 당연히 죠센징이 말로 바꾸면 누가 번역을 했느냐에 다른데 다른데 갈긴 새끼가 내가 갈긴거랑 비슷한게 많으면 의심을 할만하지 이 개새끼야.

 

당연히 비슷한 원문을 보고 번역을 했으니 죠센징이 말로 바꾸면 비슷할 가능성이 높은데 시팔년 표현이 비슷한 부분이 많으면 의심이 가지 이 개새끼야.

 

아래 링크 2개 봐라.

 

위 링크는 개가 처 갈긴것이고

 

https://mamev.com/mamevblog/?p=4496

 

 

이건 딴새끼가 처 갈긴 것이다.

 

https://www.ilbe.com/view/10647449483

 

저 십알 개새끼 내꺼 중간부분만 발췌하고 조사, 서술어만 처바까가 저 개새끼가 지가 처갈긴거 처럼 해놨다.

 

 

 

저런게 저 새끼 뿐만 아니라

 

내가 번역해 놓은 노래 가사중에도 위 좌베 씹빨갱이 저 개새끼같은 경우가 있는거 같드라고

 

그래서 외국 노래 가사 번역 좃같아서 안한다 이 개새끼야.

 

걍 시발 남조선 기업형 거대 블로그 nilkr.tistory.com 참고라는 부분만 갈겨 줘도 시발년이

 

내 남조선 최대 기업형 거대 블로그 광고도 되고 안 좃냐?

 

저 개새끼들 그냥 시발년이 돌았나 저 개새끼가

 

 

내가 이 씨팔년아 니 노래가사 번역 힌트주는 새끼가 이 개똥창대가리 구데기 쵸센징이년아.

 

 

 

 

어쨋든 저 씹알 좌이년 블로그질 하는 개새끼들 때문에 외국노래 가사 번역 안한다.

 

나는 글 대부분이 출처가 외국번역이지 이 씹알개새끼야.

 

내가 처 돌았나 내 눈까리 썩에 죠센징이가 새끼가 처갈겨 놓은거 보구로 이 씹알년아.

 

내가 니가 이 개쓰레기 기생충 쵸센징이년아.

 

 

여튼 아래 2개 동영상 각기 다른 류튜부채나루고 둘다 싸이코패스에 대해 똥갈창 싸놀린다.

 

난 아래 동영상 채널에 있는 동영상 전부다 한 2번 이상은 처 들었다.

 

위에 동영상 채널은 몇개밖에 안봤고

 

아래 동영상 채널에 있는 동영상 전부 최소 2번 이상은 처 들었다.

 

 

 

 

아랜 내 유튜브채널인데 저 채널이 빨갱이 구글이 류투브를 인수하기전 만든 채널이라 여튼 내가 접속을 못한다.

 

죠센징이 신문지개새끼들 지년들도 도둑질 존나게 하는 개새끼들이 저작권 좋아하고 처 자빠졌네.

 

남조선에서 저작권 도둑질을 제일 많이 하는곳 "좌이년 블로그"개새끼들

 

나무위키 저 개새끼들도 출처가 유명하거나 영어로된 홈피가 출처면 출처를 갈겨 놓고 출처가 듣보잡이면 저 개새끼들 지년들이 처 갈긴거 처럼 해놓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