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티는 뭐냐?

Go Retro

일루미나티는 "유태인 재벌"들을 가리킨다.

 

일루미나티들이 세계 단일 국가를 하려는 리유는 뭔가?

 

불과 1800년대 영국서 산업혁명이 일어나기 이전의 "왕, 귀족"들 처럼 살기 원해서다.

 

현재 모든 역사들은 유태인들이 갈겨 놓은 소설이란 주장이 있다.

 

황하, 이집트, 나일, 아마존, 양쯔강 등등 기원전 3천년전 거의 동시다발 적으로 저런 문명이 일어나는게 가능한가? 기원전 7000년전이라는 "괴테벨리 테페"는 뭔가?

 

기원전 3천년전 만들어 였다는 이집트의 스핑크스도 일부에선 기원전 1만년도 전에 만들어 졌다는 주장도 있다.

 

5천년이란 시간이 짧은 시간은 아니나 지구의 나이와 비교하면 5천년 이란 기간은 찰나의 순간으로 인간이 5천년 만에 현재의 문명을 일으키는게 외계인의 도움 없이 가능할 수 있는가?

 

유태인들이 자기들이 "선택된 민족"이라 가리키는건 자기들이 아누나키 외계인족들에게 선택을 받았다는 뜻이다.

 

위 선택된 민족이란 뜻은 내가 전에 여기 갈긴적 있는데 다시 처갈긴다.

 

이유는 불명확하나 금을 캐기 위해 우주를 돌아다니던 시리우스별자리?가 고향이라는 아누나키외계인민족은 "니비루"란 혜성을 타고 지구에 도착한다.

 

저 아누나키 외계족은 금을 캐다 힘들어 노예가 필요하단 생각으로 여러 합성물을 만든다.

 

저걸 오늘날엔 뭐라냐 씨발년아? 생명공학이라냐?

 

여튼 아누나키 애들은 뭐저렇게 동물을 막짬뽕시킨다.

 

스핑크스, 키메라, 메두사등은 실제로 존재 했었고 뭐 저런것들 처럼 여러 동물들을 개빠구리시켜 여러 新동물들이 튀어 나온다.

 

인간도 저 아누나키가 만든것중 한개란 주장이 있다.

 

인간은 원숭이+아누나키DNA+돼지 합성물이 인간이란 주장이 있다.

 

저 아누나키의 DNA가 들어갔다는 리유로 오늘날의 종교에선 원숭이,돼지는 빼버리고 "신이 자신의 모습을 본따 인간을 창조했다"라 주장하거나 인간은 외계에서 왔다 주장하는 경우도 있는데 신이 인간의 모습을 본땃던지 아니면 외계에서 인간이 왔던지 모두 "원숭이와 돼지새끼"는 제외시켜 버린다.

 

저건 개돼지 인간들이 "자기가 믿고 싶은 것만 믿고 보고 싶은 것만 본다"때문으로 생각된다.

 

아누나키가 노예로 쓰기 위해 만든 합성 동물중 인간이 번식해 감에 따라 아누나키는 노예 인간을 감독할 애들을 또 따로 선별하게 된다.

 

유태인들이 주장하는 "선택된 민족"은 바로 저걸 가리킨다.

 

아누나키는 개체수가 증가한 인간노예를 관리하기 힘들어지자 인간노예중 인간노예 애들을 지배할 애들을 뽑았다.

 

유태인 애들은 아누나키가 뽑은 애들이 바로 지들이라 주장하고 있다.

 

그리고 일루미나티 역시 유태인 애들과 마찬가지로 자기들이 바로 아누나키가 인간노예들중 뽑은 노예들중의 바로 아누나키 외계인들의 지배층 노예라 주장하고 있다.

 

남조선에선 일루미나티 애들이 무슨 오늘날의 독일지역에서 뭐 시발버그가 1770년 경이냐 여튼 저기서 언씨팔놈이 만든 단체서 기인한게 일루미나티라고 하는데 일루미나티 애들은 아누나키가 선택한 지배층 노예들의 혈통을 자기들이 계승하고 있으므로 일루미나티의 역사는 아누나키 외계인이 인간노예중 지배 노예를 만들었던 그때부터라고 주장한다.

 

저건 오늘날의 이스라엘과 마찬가지로 수천년전 자기들은 인간 노예들의 지배하던 노예들의 혈통을 가지고 있으므로 인간을 노예로 지배하는게 정당하다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

 

니년 개돼지 새끼들 이스라엘이 1940년대 처 만들어 졌잖냐.

 

팔레스타인 애들 쫏아 내고 유태인새끼들이 현재 중동지역에 만든 집단이 이스라엘이란 괴뢰 무장단체인데 현재 이스라엘 인구 50%가 넘는 애들이 소련(현재 러시아라 불린다)출신인간 처 알고 있냐 이 개돼지년아.

 

이스라엘 인구 50%가 넘는 애들이 소련새끼들이니 당연히 현재 오늘날에도 이스라엘에 가서 소련말을 처싸데면 이스라엘 새끼들 말끼 알아 처먹는다.

 

https://www.jewishvirtuallibrary.org/total-immigration-to-israel-by-country-of-origin

 

Total Immigration to Israel, by Country of Origin

1,557,698 361,339* 276,834* 173,907* 131,013* 110,237 92,912 71,987 80,863* 61,695 63,837 51,518* 44,472* 37,953* 36,088* 35,540 32,662* 28,939* 24,620* 20,730 20,381* 10,871* 10,239* * = Numbers for 2016 and 2017 have not yet been released Sources: Israel

www.jewishvirtuallibrary.org

도날드 트럼프도 일루미나티의 하수인이란 주장이 있다.

 

유투브, 애플, 페이스북, 트위터등에서 동시에 계정 폐쇄당한 미국 음모론의 大家 알렉스 존스도 힐러리 씨발년 거리며 도날드 트럼프를 지지하긴 하는데 도날드 트럼프도 일루미나티의 하수인이란 주장이 있긴 있다.

 

빨갱이유태인새끼의 도움 없이 도날드 트럼프가 재벌이 될수 있었겠느냐 하는 거지.

 

일루미나티가 왜 세계 단일화를 해서 산업혁명 이전 시대의 왕, 귀족처럼 살기 원하냐고?

 

저 이유는 강간, 살인 때문이다.

 

인민들이 무장 봉기를 일으켜 고대 귀족 노예 사회체제를 뒤엎기 전엔 왕, 귀족들은 강간, 살인을 저질러도 처벌을 받기는 커녕 오늘날의 남조선 세금빨이들처럼 존경을 받던 애들이었다.

 

남조선의 특징이 뭔지 아냐? 남조선에서 돈 잘버는 직업들은 전부다 세금 기생충새끼들이란 것이다.

 

남조선 재벌이란 것도 저 전부다 니년들 세금(정부보조금)으로 돈버는 새끼들이다.

 

의료보험 저것도 웃긴건데.

 

남조선에서 의새새끼들이 떼돈버는 이유도 저 "의료보험"때문에 개떼돈을 처벌고 있는 거야.

 

일명 "자본주의 사회"에선 수요와 공급이 적용되잖아.

 

예를 들면 난 돈이 10만원 있는데 병에 걸려 병원에 갔드만 치료비 100만원 내라고한다.

 

나는 10만원 있는데 병원에서 치료비를 100만원 달리니 치료를 못받겠지?

 

저럼 치료를 못받고 살거나 죽을 병이면 죽어.

 

그런데 저기 "의료보험"이란게 기어 나온다.

 

의료보험이란게 나와 그래가 의료보험 처리해 95만원은 정부(세금)서 지급 받고 5만원은 10만원 들고 있는 애한테 받아 100만원 맞춰가 치료해 준다고.

 

의료보험이 없다면 의새끼는 10만원 들고 있는 애를 그냥 보내거나 하겠지.

 

하지만 저기서 또 다른게 나온다.

 

의료보험이 없다면 의새끼는 10만원 들고 있는 애한테 10만원이라도 벌고 싶으면 가격을 낮출 생각도 하겄지.

 

하지만 가격 낮출 생각은 안해도 된다.

 

"의료보험"이 있거든.

 

제약회사 새끼들 약 역시나 그거 원가 얼마 하것냐?

 

원가 따지지 말라는데 

 

약 연구개발+재료값+인건비 쳐도 약 한알 100원 받아도 남는다 치자.

 

제약회사는 100원 받아도 남는 약 한알을 100원에 파냐?

 

100원에 안팔것지.

 

공급과 수요 거리며 수요는 많고 공급이 적다며 100원에 팔아도 남는 약값을 1000,0000원이라고 판다.

 

자 니가 에이즈에 걸렸는데 돈이 100원있는데 약값이 1천만원 이라 치자.

 

제약회사가 만든 1천만원짜리 에이즈 약은 연구개발비+제조비+인건비 다 따져도 100원 받고 팔아도 남아서 100원에 팔아도되 그런데 정부에서 에이즈약 의료보험이 가능하게 해준다고해.

 

그래서 제약회사는 에이즈 약 가격을 1천만원으로 책정했다.

 

100원 가지고 있는 에이즈 환자라도 정부(세금)에서 의료보험을 적용시켜 주니껜 제약회사는 9백 99만 9천 900원은 의료보험으로 받고 100원은 에이즈 환자한테 받는 거지.

 

세금은 뭘로 받아 내냐?

 

전기세, 부가세 저런거만 세금 아니야 이 개새끼야.

 

니가 껌한통을 500원 주고 샀다.

 

저기 일딴 세금 50원은 붙어 있제.

 

고무 수입할때 각종 검사,

 

운반할때 도로비, 기름값

 

공장돌릴때 전기세

 

기타등등 니가 껌한통 500원 주고 샀다면 저기 세금으로 한 400원정도 처 빨렸다.

 

저게 국산이라면 한 400원정도 세금으로 쑤셔 처 박혔다.

 

그런데 저게 수입산이라면 20%좀 넘것지.

 

아래 봐라

 

니가 휘발유를 1리터 사면 세금이 60%랜다.

 

부가세, 수도세, 전기세 뭐 저런거만 세금이 아니라고 이 개새끼야.

 

담배 봐라 담배는 많게는 80%가 세금이랜다.

 

위 표봐라 맥주도 세금봐라.

 

남조선 여기가 간접세가 세계 1등인걸로 알고 있다.

 

전 세계에서 위 표보다시피 교육세,건강부담금,주행세 뭐 저런 각종 세금을 간접세라 카는데 저 간접세 세계 1위가 남조선이라고 이 개새끼야.

 

남조선 현재 시급 8천이냐?

 

미국 일본 유럽 물가 보다 남조선이 훨씬더 높은 이유가 저 (간접)세금때문이다.

 

남조선 부자들의 직업을 보면 거의 모두 세금을 빨아 먹는 직업을 가지고 있단 공통점이 있고 저건 사회주의 국가와 공통적인 부분으로 남조선을 공산당 빨갱이 사회주의 체제로 봐도 된다.

 

요 최근 공산주의의 대표적인 예가 "단통법"이다.

 

미친새끼 아니가.

 

저 단통법의 배후가 "씹충이새끼"라고 이 개새끼야.

 

 

 

 

남조선 문화창궐의 배경에 왜 일루미나티가 기어 나오냐?

 

북좃 뿐만 아니라 남좃도 이게 노예 사회거든.

 

일루미나티 애들이 보기엔 세상에 조선반도 같은 거의 완벽한 노예 사회가 드물거던

 

유교가 생활화된 개돼지 노예새끼들의 상명하복, 높임말, 타고난 저지능 임에도 환단고기 같은 지들이 보고 싶은 것만 보고 믿고 싶은 것만 믿고 듣고 싶은 것만 듣는 유전적인 개돼지 노예종자들이 유태인개새끼들이 보기에도 매우 노예체제가 잘 갖춰져 있다 생각해 일루미나티 새끼들이 남조선의 노예문화를 창궐시킬라고 하는 것이다.

 

소위 조선流란게 등장하는 곳은 모두 유태인소유의 매스컴 업소들이다.

 

남조선 여긴 전부다 씹충이새끼들 직원, 알바, 조선족 새끼들이 점령한지 20년 됐다 보면된다 이 개돼지새끼야.

 

조선류란건 외국에선 실제론 존재하지 않으나 유태인 없소선 활황이다.

 

CNN, ABC, NBC, BBC, 트위터, 유투브, 페이스북, 스냅챗같은 유태인개새끼들 소유의 매스컴 없소가 조선류, 조선류 거리며 창궐시키려 씹지랄병을 떨고 있다.

 

그리고 공자디 예수디 알라디 부처디 간디디 씹장생이디 무당이디 뭐디 종교를 믿는 모든 개새끼들은 빨갱이라 생각해라.

 

랩틸리언, 파충류 저건 "신"이다.

 

랩틸리언은 뭐냐면 저건 아누나키 외계인 애들과 인간이 빠구리해가 기어 나온 애들로 오늘날에도 어떤 모습으로 변신해 있다고 하나 난 랩틸리언은 안믿어.

 

랩틸리언 애들이 로마, 그리스 신화의 원형이라 주장하는 애도 있다.

 

아누나키 외계인과 원숭이 돼지 합성물이 빠구리해 기나온게 파충류인간 이라면 아누나키 외계인은 파충류란 말이 되냐?

 

일루미나티(유태인 재벌) 애들이 왜 세계를 지배하 강간, 살인을 마음껏 하려느냐.

 

앞서 갈겼지만 유태인 애들(대부분 소련 출신애들)이 세계 단일 화를 하려는건 "돈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돈이란건 상대적인 것으로 돈이 곧 신이다.

 

신은 돈의 다른 말이다.

 

신도 인간이 만들어 낸 것이지만 돈도 인간이 만들어 낸것이다.

 

세계에서 재일 부자가 누구냐?

 

빌게이츠냐? 여튼 어떤 시팔년이 한 100조 가지고 있다 치자.

 

저 새끼 살인, 강간 된다. 저 새끼 살인 강간해도 아무도 보도 안때리고 알려고도 하지 않는다.

 

매스컴 업소가 지 소유물인데 매스컴 업소 사장이 강간 살인 하면 저 매스컴이 보도를 하것냐?

 

재벌 정도면 강간, 살인 마음껏 해도 된다.

 

하지만 눈치가 보인다. 재벌이라면 강간, 살인, 씨받이, 폭행등등 마음껏 해도 되것지만

 

북조선의 김정은이와는 다르게 눈치가 보인다.

 

김정은이는 조선인들 사이에선 반신반인인 존재기 때문에 김정은이 손에 죽는 것도 조선인들이라면 영광스러워 할것이요, 지 1살딸을 김정은이한테 함 잡솨보라고 여기저기 서로 김정은이 한테 지 1살짜리 딸을 못대줘 안달인 애들이 조선인이다.

 

북조선이 한 싯가 1억조라 치자.

 

그런데 재벌이 한 10억조 가지고 있어 저 10억조 가지고 있는 애가 북조선 김정은이 보다 더 마음껏 꼴리는데로 살수 있냐?

 

인간이 개돼지 가축으로 죽여도 되는건 인간이란 가축이 하는 행동을 보면 정당화 시킬 수 있다.

 

술집 나체 쇼를 보며 환호를 한다던가, 축구를 보며 지랄을 한다던가, 영화를 보며 지랄을 한다던가, 거 씨팔 서커쓰나 뭐를 하나 인간들은 여기저기 돌아 다니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하지만 다르게 보면 자기랑 전혀 상관 없는데 인간이란 가축은 자기의 감정을 표하는 것이다.

 

A란 인간이 있다. A란 인간은 자기 동네에 걸베이 노숙자가 맨날 길바닥에서 잠을 처자.

 

A란 인간은 저 걸베이 노숙자한테 1천원도 준적 없고 동네 집값 떨어진다고 저 성질이 좃같아 어디서도 적응 못해 돈 없어 노숙자가된 드러운새끼 해대며 욕을 해.

 

그런데 저 A란 새끼는 텔레비전을 보는데 어떤 사고가 나서 죽었다는 보도를 보며 아 불쌍하다고 생각하든가 아니면 지가 야구를 보다 어떤 팀이 지거나 이기거나 해서 감정을 표현한다던가 아니면 맨날 정치 경제 거리며 애국지랄을 해.

 

A란 새끼가 테레비를 보며 불쌍하다고 느끼는 동정심도 있고 맨날 정치 경제 거리며 나라 걱정을 하니 저 A란 애가 옳은 애일까?

 

왜 자기 동네 노숙자는 드럽다고 욕을 하면서 애국 국가 거리는 것이냐?

 

A란 애가 생각하는 애국은 무엇이란 소리냐?

 

A는 돈이 없어 노숙자가 됐으니 노숙자가 개새끼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그럼 A에게 좋은 사람이란 누구냐? A에게 좋은 인간이란 돈이 많은 사람을 가리키는 것이다.

 

그럼 A는 돈이 없으면 나쁜 애고 돈이 많으면 좋은 애다.

 

생각이 좀더 나가게 되면 A는 자기가 노숙자보다 뛰어난 사람이라 생각하나 돈이 많은 사람에겐 자기 스스로가 더 낮은 인간이라 생각할 가능성이 높다.

 

저기서 계급 사상이 또 나온다. 저 계급 사상을 누구에게 배웠냐?

 

A는 저 계급 사상을 지 애미 애비 그리고 학교에서 기초를 닦았고 군대에서 완성을 한 애다.

 

그럼 A가 정치 경제 거리며 말하는 "애국"은 무엇이냐?

 

A가 생각하는 애국이란건 "복종"을 뜻한다.

 

A는 전쟁이 일어나면 임의대로 판단해 자기보다 낮다 판단되면 살인, 강간을 자기보다 높다 판단되면 시키면 시키는대로 하는 왜냐 시키면 시키는 대로 하라고 지 애미 애비, 학교, 군대서 배웠으니.

 

저걸 노예 사회라 한다.

 

 

 

유태인이 남북조선을 만들었다는건 저 노예 복교사회의 교육과  효과를 실험하기 위해서 유태인개새끼들이 북남조선을 처 만들었다는 것이다.

 

돈은 상대적인 것이다.

 

니가 100만원을 버는데 딴 애들은 10만원 벌어 그럼 니년은 다른 애들에 비해 돈을 10배 더 버는겨.

 

그런데 니가 100만원 버는데 딴 애들 1000만원 벌어 그럼 니년은 딴 애들 보다 돈을 10배 못버는겨.

 

 

보통 애들 10만원 버는 사회와 보통 애들 1000만원 버는 사회의 물가가 틀리것지 이 개새끼야.

 

보통 10만원을 버는 사회라면 10만원으로 생활이 가능할 가능성이 높지 않것냐.

 

보통 1000만원 버는 사회라면 1000만원으로 생활이 가능할 가능성이 높지 않것냐.

 

그런데 10만원 버는 애들 1천만원 버는 사회에 놔두면 10만원 버는 애는 걸베이가 되것지.

 

1000만원 버는 애를 10만원 버는 애 사회에 가져다 놓으면 부자가 되것지.

 

가난한 사람이 있어야 돈이 쓸모가 있는 것이다.

 

모두가 부자면 돈이 가치가 없다.

 

돈은 사람을 지배하기 위해 있는 것으로 돈이란게 가치가 있으려면 껄베이 가난한 사람들이 많아야 돈이란게 가치가 생긴다고 이 씨팔개새끼년아.

 

지가 가지고 있는 돈이 가치가 있게 하려면 다른 개돼지새끼들을 씹좃 개껄베이새끼로 만들어야 된다고 이 개새끼년아.

 

베네주엘라를 봐 모두가 부자가 되니 돈이 개쓰레가 되잖아 이 씹새끼야

 

돈이 쓸모가 있으려면 거지 껄베이가 있어야 된다고 이 개새끼야. 저 거지 껄베이가 있어야 돈으로 매춘, 씹질, 청부살인, 아동강간, 인신매매를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유태인 재벌 새끼들은 이제 저 돈도 필요 없단 것이다.

 

유태인 새끼들이 이제 원하는건 김정은이 처럼 강간 살인을 마음껏 하는 사회를 만들겠단 것이다.

 

지구 전체 사회를 현재의 조선 사회화 시키는 것이지.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과 소위 대한민국이란 괴로 집단이 탄생한지 이제 70년 가까이 되가네.

 

70년동안 유태인새끼들이 조선반도 애들이 애들을 어떻게 교육시키는지 자료도 어느정도 모아 놨겄지.

 

유태인 재벌 새끼들은 조선반도의 사회체제를 노예 사회 본보기로 삼아 전 세계로 창궐시킬 목표를 하고 있다고.

 

소위 조센징이流도 조선반도 노예사회체제를 세계로 창궐시킬려는 유태인개새끼들 음모의 일부다.

 

 

 

껄베이가 많아지면 누가 좋아할까?

 

재벌과 종교단체것지.

 

종교는 최초 문명 탄생의 리유이기도 하다.

 

즉 오늘날의 무당들, 점쟁이들이 "정치"의 시초다.

 

종교에서 분리된게 정치다.

 

 

짭새가 부자들의 재산을 늘이고 지키기 위한 군대에서 파생된 것과 마찬가지로 무당이란 직업에서 파생된게 정치꾼이란 직업이다.

 

 

 

군대란건 소위 시민들을 지키기 위해 탄생된게 아니라 이 개돼지새끼야.

 

왕들의 재산을 지키고 늘이기 위해 노예들을 끌어다 만든게 군대의 시초다 이 개돼지년아 저건 오늘날도 마찬가지고

 

도날드 트럼프 저 새끼도 저걸 매우 잘 알고 있어 이 씹알 개새끼 조센징이년아.

 

어떤 집단이 망한다고 니년이 뒤지는건 아니거든.

 

예를 들면

 

1910년 임오군란으로 일본이 조센징이를 합병시켜 줬다.

 

죠센징이 개돼지새끼들이 몽골족 조센징이 임금 노예질을 하는 것보다 일본 천황 노예질 하는게 더 나았잖아 이 개십새끼야.

 

군대란건 왕의 재산을 지키고 늘이기 위해 있는게 군대였고 오늘날에도 저게 동일하다고 이 개새끼야.

 

미국 군바리새끼들이 미국을 지키기 위해 있는게 아니라고

 

소련도 마찬가지고

 

중국도 마찬가지야.

 

 

중국을 봐라.

 

니가 보기엔 중국 시민들이 현재 중국공산당 지배에 있는게 낳것냐

 

뭐 영국이나 미국 지배에 있는게 낳겄냐?

 

 

계속 개돼지 노예 새끼들을 지배하기 위해 "애국"이란건 계속 태어나서 디질때까지 계속 "애국" "애국"거린다고.

 

저 애국이란것의 실체는 "부자, 권력자들등 소수에게 노예 새끼들이 복종"하는걸 가리킨다.

 

난 남조선이 사라 졌으면 좋겠다. 참 좋겠다.

 

북조선 애들이 지들 스스로를 존나게 쓰레기 같은 곳에서 살고 있다 생각 할까?

 

소수의 애들은 존나게 쓰레기같은 곳에서 살고 있다 생각하것지만 대다수는 저렇지 않을 끼라고

 

겉으로 표현을 하디말디 대다수의 북조선 시민들은 김일성이 일가의 보호아래 세상에서 가장 머리가 좋은 우리 민족끼리 참 잘산다 저렇게 생각을 할 수도 있을것이라고 이 개새끼야.

 

난 모르지 이 씹알새끼야. 난 씨팔년아 5~6년 전부터 영어 신문 읽는게 가능해져 니년 개돼지 죳징이 새끼들이랑 틀리니 내가 이 씨발년아 인자 죠센징이 개돼지 닌년 사고 방식을 내가 어떻게 아냐 이 개돼지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