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강간 미수범 강간 맞는거 같은데

Go Retro

동영상 날짜를 보면 2019년 5월 28일 화요일 오전 6시 20분경 촬영된 동영상이라 나와 있고 현재 보지되고 있는 걸롸 봐서 위 동영상에 나오는 시간이 얼추 맞는것으로 보인다.

 

 

현재 인터넷에 돌아 다니는 동영상은 약 1분 26초쯤 되는 동영상인거 같은데 더 긴 동영상이 있다면 약간더 무슨 일인지 예상할 수 있것으나 1분 26초쯤 되는 동영상이라 뭘 뽑아 내는건 한정적으로 보인다.

 

특이한 건 저 모자가 CCTV를 보고 갑자기 고개를 돌리는 장면이 나오는걸로 봐서 사전에 CCTV가 붙어 있었단걸 몰랐던것 같다.

 

조센징이 보지가 맞는거 틀린가는 모르것는데 신대방동에서 29일 30살 김모씨가 자수했덴다.

 

죠센징이 보지는 씨팔 난 전부다 날조 소설이라 봐거 저게 맞는가 틀린가는 모르것다만 신대방동에서 자수 혔덴다.

 

동영상이 1분 26초 짜리니 뭔 일인지는 모르것다만 죠센징이 보지를 보면 여자가 먼저 엘레베이터에서 내리고 지 집에 들어 갔고 뒤에 30살 김모가 뒤따라 내려 들어가려는 장면인데 여자가 문을 닫는 바람에 30살짜리가 못들어 갔다.

 

왜 30살짜린 바로 여자 뒤를 따라 가지 않았는가?

 

저건 씨팔롬아 당연히 여자가 비명을 지를 수도 있으니 여자가 지 집구석에 들어갈 찰나 바로 그 여자를 집안으로 들이 밀고 문을 처 닫았겠지 만일 여자가 문을 제대로 닫지 못했다면

 

장소는 빌라라고 하는데 원룸이가 빌라가 엘레베이터가 있는 걸로 봐서

 

최소 7층 이상의 건물로 보인다.

 

난 남자 키가 작은 줄 알았는데 동영상만 봐선 확실치 않으나 남자 키는 180전후로 비교적 큰 키이거나 동영상이 세로로 늘어난거 처럼 보이는데 문짝 높이가 보통 2미터쯤 안되냐?

 

문짝 높이가 얼마냐? 동영상이 세로로 좀 늘어난거 같아 여자 남자 키가 크게 나오는거 일수도 있어 보인다.

 

만일 저게 세로로 늘어 났다면 여자 키는 155전후 남자키는 175전후로 보인다.

 

여자가 굽이 높은 구두를 신고 있고 남자는 모자를 쓰고 있어 둘다 키가 얼만지는 모르것으나 여자는 실제키 150~155 남자는 170~175정도로 추정된다.

 

목에 보여주기식 문신이 있는 걸로 봐서 몸 여러 군데 문신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죠센징이 보지를 보면 여자와 모자는 아는 사이가 아니라고 한다.

 

30살 김씨 모자는 잡새가 포위망을 좁혀 오자 신대방동 자택에서 저항없이 체포됐다 한다.

 

 

위 동영상은 신림동에서 촬영된 것이라 한다.

 

 

신림동이랑 신대방동이랑 거리가 뭐 시팔련아 별로 안떨어져 있는거 같은데 이 개새끼야 저거 걸어서 얼마 처걸리냐?

 

저 여잔 뭐하는 년이길래 짧은 치마를 입고 오전 6시 19분에 지 집구석에 기드가냐?

 

일딴 추정할 수 있는건 

 

180전후의 보여주기식 목아지 문신이 있는 30살 김모씨는 길거리에서 여자를 본것 같다.

 

저 후 여자를 따라가 엘레베이터도 같이 탄거 같고 동영상을 봤을때 여자는 30살 김모씨가 자기를 따라 온다고 생각을 했었을 수도 있어 문을 의도적으로 좀 빠르게 처 닫은거 같다.

 

종합하면

 

30살 목아지문신은 길거리에서 술에 취해 보이는 여자...

 

여자 구두 높이를 보니 지방에서 상경해 관악구에 살거나 관악구에 있는 대학에 다니는 화류업 종사자 일수도 있어 보인다.

 

목아지 문신은 술취에 보이는 여자를 따라 갔고 같이 엘레베이터를 탓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여자는 일부로 술취한척 하고 있다 지 집구석 앞에 또 고의적으로 술취한척 흐늘흐늘 걸어가 지 집문을 처 열고 잽싸게 문을 처 닫는다.

 

만일 여자가 멀쩡히 있었다면 30살 목아지 문신은 더 잽싸게 행동을 취했것지만 30살 목아지는 여자가 술에 취해 헤롱거린다 생각해 방심을 하고 좀 천천히 따라간거 같고 여자가 문을 처 닫자 문을 뚜딜기는 장면을 봐도 목아지 문신은 여자가 술에 좀 취했다 생각한것으로 보인다.

 

만일 여자가 엘레비이터가 열리자 마자 지 집구석으로 뛰어 갔다면 30살짜리도 뛰어 저년을 잡을라 켰것거나 그냥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 갔겄지.

 

저 여자는 지 집구석 문을 열 시간이 필료했을꺼 아니냐 이 개새끼야. 저 여자는 목아지문신이 좀 이상한 애라고 엘리베이터안에서 느낏고 저래가 일부러 흐느적 지 집구석으로 걸어가 문을 열었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여자가 문을 닫자 목아지가 문을 두딜기는 장면은 목아지가 여자가 술에 좀 취해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보여주기식 목아지 문신 컴퓨터를 검색하면 성폭행, 강간에 관한 "썰"을 검색한 기록이 있을끼다.

 

저거 성폭행, 강간 할라고 한거 맞다.

 

미국 같으면 저게 납치 미수도 적용될수 있을낀데.

 

단순 주거 침입 미수는 아니지 병신새끼야.

 

저 목아지 문신이 개짭새 개새끼거나 부잣집 아들이면 단순주거 침입이나 스토킹혐의 고발될 것으로 예상되고 만일 껄베이집 자식이며 성폭행미수로 고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보여주기식 목아지 문신으로 봐서 조폭 같은건 아니고 동네 깡패 양아치 지망생, 아프리카 유투브 별창 새끼일 가능성은 높다.

 

 

귀 밑에 점같은게 있는거 같은데

 

 

 

내 사상으론 강간 할라고 따라 기드갈라고 한거 120빠센트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