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주엘라 쿠데타 일으킨 후안 과이도 카라카스시에서 목격됐다.

Go Retro

오늘 쿠데타를 선언하며 시민들과 군부의 지지를 요청한 후안 과이도가 카라카스市에서 목격됐고 현재 니콜라스 마두로는 행방이 묘연한 상태다.

 

이전 보도엔 후안 과이도가 베네주엘라國 수도 카라카스市에 있는 카를로타공군기지에서 여러 사람들과 함께 있었고 저 애들을 상대로 마두로 정부군이 최루탄을 발사하는 장면이 목격됐다 보도됐지만 다른 보도는 후안 과이도가 여러 사람들과 함께 카를로타 공군기지에 있는 모습을 AP신문지 또는 로이터 신분지 보도꾼새끼가 목격했단 보도가 있었다.

 

 

위 동영상은 조금전 촬영된 동영상으로 후안 과이도가 카라카스市에서 연설을 하는 장면인데 후안 과이도가 마두로 정부군에게 체포됐단 보도는 오보인것으로 보인다.

 

이번 후안 과이도 쿠데타는 소련 중국, 베네주엘라 공무원들과 저 애들 가족들의 지지를 받는 니콜라스 마두로와 미국 서방세계의 지지를 받는 후안 과이도간 전면 내전이 일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니콜라스 마두로는 우고 차베즈가 2013년 암으로 죽은 후 대권을 물려 받았고 저 후 공무원을 대량으로 뽑아 베네주엘라 공무원들과 저 애들 가족들의 지지 그리고 조작 대통령선거 투표로 2018년 베네주엘라 대통령 선거에 승리했다.

 

지금 SUN신문지에서 시위 장면을 라이브로 생방송하고 있는 중인데 마두로 정부군의 장갑차가 실탄 발포뿐만 아니라 시위대를 장갑차로 깔아 뭉개고 있다.

 

니콜라스 마두로를 지지하는 군부는 후안 과이도가 대통령이되면 자기들이 받은 뇌물, 성상납뿐만 아니라 반 마두로 시위를 폭력으로 진압한대에 대한 처벌을 받을까 무서워해 계속해서 니콜라스 마두로를 지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