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주엘라 쿠데타 소련 빨갱이 생방송

Go Retro

 

베네주엘라 쿠데타가 일어 났고 소련 빨갱이 소련오늘 보지소가 생방송 중이다.

 

지금 총쏘고 지랄 발광 뜰고 처자빠지고 있다.

 

공무원을 개같이 처 늘여 놓은 현재 베네주엘라 대통령 마두로에 대항헤 미국의 지원을 받고 있는 후안 과이도가 일으킨 무장폭동이다.

 

과이도는 자신이 카를로타공군기지에 다른 애들이랑 쿠데타를 발발시켰으니 개돼지새끼들 니년들도 길바닥으로 뛰처 처기나오란 말의 동영상을 업로드 하였다.

 

하지만 카를로타공군기지는 거의 텅텅비어 있어 후안 과이도는 다른 지역에 있거나 마두로를 지지하는 애들에게 체포됐을 수도 있다.

 

베네주엘라 공무원들의 왕 마두로는 국가를 전복시키기 위한 소수의 반역자들의 쿠데타가 발생했다고 공식적으로 언급했다.

 

현재 인민들이 쓰레기통을 뒤져 쓰레길 처먹고 산다는 베네주엘라國의 버스 운전수 출신 대통령 니콜라스 마두로는 대통령이 된후 "공무원"을 폭증시켰고 베네주엘라 공무원 애들과 저 애들 일가의 전폭적인 지지로 대통령 재선에 성공했으나 미국은 마두로가 보지소 장악, 보지 조작과 대통령선거 조작으로 당첨된 애라며 니콜라스 마두로가 아닌 후안 과이도를 지지하고 있는 중으로 저 후안 과이도가 오널 빨갱이 오씹할련 민좃화 개좃폭동을 일으켰다.

 

저 소련 유투버 보지꾼 개새끼 싸구려 카메라를 들고 보지때리나 개새끼가 좃나 끈키노

 

위 쿠데타를 생방송중인 RT 보지소는 다 알것지만 쏘련에서 영어권집단을 상대로 운영하는 보지소라 친러시아, 친마두로 보지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