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 세계 노예화를 진행시키고 있다.

Go Retro

노예 집단은 한 개개인이 처 만든다고 만들어 지는게 아니다.


현재 북조선이 개박살나 정권이 바뀐다고 해도 북조선에 또다시 북조선 애가 지배를 하게 된다면 현재 북조선과 결국엔 비슷한 집단이 처만들어 지게 될것이다.


노예는 세습이고 유전이다.


북조선, 중국, 모리셔스, 인도, 남조선등등과 같은 노예 사회 체제가 지지되는건 저기 살고 있는 모든 인종들이 노예사회에서 대대로 태어나고 자란곳이라 노예 사회체제가 저 애들에겐 숨을 쉬듯이 당연한 것이다.


미국의 문제는 알고 저러는지 고의로 저러는지 모르것는데 평화운운하며 세계 전쟁을 지년들이 처막고 있단 것으로 현재 미국은 역사상 유래 없는 전략으로 세계를 지배하고 있다.


미국 개새끼들은 썩은 집단이라도 지년들이 강하면 약한 집단을 처먹어야 되는데 미국 개새끼들은 무슨 이유인진 모르나 영토확장을 평화운운(민족 자결 주의 = 이 민족 자결주의 아가리 첨까놀린 개새끼 데니스 윌슨이냐? 저 개새끼도 근친 아동 강간 살인 저문 민족 유태인 기생충벌래년)거리며 고의로 하지 않고 있다.


미국이 개새끼 집단이 아니라면


캐나다, 멕시코뿐만 아니라 아메리카대륙 전체를 처먹어야 된다.


미국 아동강간 살인 전문 유태개새끼년은 지년들이 대만, 동남아를 정복할 의사가 없다면 중국이 처먹게 내버려 둬라.


아니면 중국이 좃같으면 미국 시발년들이 중국을 처먹어 중국 정부를 없애면 된다.


미국 저 개새끼들은 돈만 처받아 내다판 각종 쓰레기 학위로 전새개 개무지렁뱅이들을 더 무식하게 처만들어 저걸 아는 영어권 국가를 제외한 모든 집단을 개돼지로 처만들고 있다.


세계화가 뭐냐면


전 새개를 하나의 행정권으로 만드는기다. 전 새개 하나의 행정권을 추구하는 현재 상징적 단체가 유태개새끼년들이 처만든 UN이다.


국가의 국경을 없애고


미국은 미국도, 일본도, 소련도, 중국도 저렇개 전 새걔를 한개의 정부가 지배하는 지구 전체에 1개의 국가만 지배하고 나머진 전부다 뭐 시발 도, 면, 읍, 리 저렇게 처 만든느거지.


세계 단일 국가의 지배를 누가 하냐? 유태인개새끼들


저 유태인새끼들이 유럽에서 2천년간 좃겨다닌 이유는 저 새끼들이 고리대금업을 해가 추방당한게 아니라


저 유태인개새끼들이 고리대금업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서 근친상간, 아동 강간, 살인, 식인을 해댓기 때문에 104개 유럽國에서 추방당한기고 히틀러만 유태인새끼들을 잡아 족친게 아니다.


미국이 탄생하면서 유태인새끼들이 미국으로 처 건너갔고 미국서 힘을 키운 유태인 아동강간 살인 식인 전문민족 개새끼들이 추방을 안당하기 시작했으나 히틀러가 다시 유태인개새끼들을 박멸한긴데 히틀러 뿐만 아니라 유태인은 미국이 탄생하기전엔 집시보다 더 개같은 쓰레기로 인식된 빨갱이새끼들이다.


미국 저 개집단도 문제가 많다.


미국은 전 세게 단일 노예화를 진행하는게 아니라면 미국은 타국 정복전쟁을 해야만 한다.


이 현재 조선반도를 미국이 탄생시켜놨다고 이 개새끼야

북조선이나 남조선이나 미국이 처만들어 놓은 기형집단이야 이 씨팔롬아.


일본이 청나라로부터 2천년전 자기 땅이던 조선반도 남부 뿐만 아니라 조선반도 북부까지도 독립시켜 2천년전 일본땅이던 땅을 다시 되찾았잖아.


미국 저 개새끼들이 알았는지 몰랐는지는 모르것다만 다시 조선반도를 일본으로부터 분리시켜 조센징이 소중화 소짱개새기들이 다시 지배하게 만들어 다시 노예사회로 돌아갔다 이 돼지년아.


미국이란 개새끼 집단이 영국 소련 중국 빨갱이 삼총사를 돕기 위한  진주만자폭쇼를 펼치지 않았다면


북조선과 남조선은 현재 없으며 일본이다.


니는 생각을 혀봐라.


북조선 인민이 현재 북조선정부 지배로 사는게 행복하것는지


남조선 인민이 현재 남조선정부 지배로 사는게 행복하것는지


미국은 타집단 해방정복전쟁을 하던지 아니면 중국 소련이 나머지 세계 영토확장을 하게 놔두는게 맛다.


미국 개새끼들은 타집단을 병신/바보로 처만들어 지년들 사회 체제를 유지하는 방법을 쓰고 있다.


미국 개새끼 집단이 아니라 영어권 좃빨갱이 마귀 엘리자베쓰 강간 근친 씨팔 개유태보지년 영어권단체새끼들은 비 영어권 집단을 개돼지로 처만들어 노예로 처부리고 있다.


위 지도는 2차 새개대전 이전 지도다. 미국이 진주만 자폭쇼를 하지 않았다면 현재 조선반도 전체는 일본이다.


미국이 북조선 남조선을 탄생시켰다고 이 개돼지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