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총기 난사 사건이 조작이란 보지가 있다.

Go Retro

2019년 3월 14일 28살 브렌튼 타란트가 개슬람개새끼 예배당 크리스트철취에 총을 갈겨 략 50마리 기생충을 죽였다고 보지됐던 뉴질랜드 총기 난사 사건이 할리우드 영화처럼 "꾸민"것이란 보지들이 트지고 있다.


위 사진은 브랜튼 타란트 가 총질을 할때 자기 아들의 몸을 덮처 아들을 구했다고 알려진 "줄피르만 사이야"와 저 새끼의 2살된 자식 사진으로 저 애들은 약 2개월전 인도네시아國에서 뉴질랜드로 가족이 이민을 한애들이라 한다.


저때 줄피르만 사이야는 총에 맞았다고 하는데 아래 다운해가 GIF 그림을 보면 총맞았단 새끼가 문자질을 하는 장면이 보인다.


nil.kr.part1.rar

nil.kr.part2.rar



그외 50마리가 디지고 뭐 또 50마리가 총질로 부상당했다는 예배당이 너무 깨끗하단 주장도 있다.


그외 "요술 총알"이라고 탄피가 사라지는 장면도 있는데 니년이 찾아봐 이개새끼야.


저 소위 브렌트 타란트의 뉴질랜드 기생충 퇴치작업이 "좃북"을 통해 최초 생중계 됐다는데 애초에 생중계가 아니었라 녹화 편집된 조작동령상이단 말이다 이 개돼지새끼야.


니년들도 저 쓰레기 퇴치작전 동영상 본 애들 많것지만 동영상 보다보면 브렌튼 타란트가 총을 갈긴후 탄피가 떨어지는데 탄피가 바닦에 튀거나 하지 않고 그냥 사라지는 장면이 나오는 부분이 있다. 


왜 저런짓을 꾸몄냐?


여러가지 이유가 있겄지만 그중 하난 뉴질랜드 총기규제.


뉴질랜드는 왜 총기규제를 할라카냐?


만일 핵전쟁이 일어나면 재벌, 부자들이 남반구로 핵을 피해 튀끼는데 저 장소중 한곳이 뉴질랜드라 미리 뉴질랜드에 총기를 없애버리는 것이지.


뉴질랜드 현재 개돼지총기소지 합법이다.


전새개 매스컴 96%는 유태인 빨갱이년들 소유다.


남조선 씹충이도 유태인개새끼들 소유다.


남조선에 씹충이년이 소유한 테레비, 보지소뿐만 아니라 씹충이새끼가 지년들 씹충이장학생을 이용해 지년들에게 불리한 보지를 때리는 기레기새낀 도태시켜 버려.


명애홰손도 저 씹충이새끼가 처만든겨 이 개돼지새끼야.


명애홰손을 처만든 궁극적인 목적은 지년들 쓰레기 싸구려 물건을 개돼지새끼들에게 바지가 처 씌워 팔아 처먹기 위함이지.


저 쓰레기씹팔련들 명애홰손이란 빨갱이 유태인개새끼 법이 나타나기 전까진 저 씹충이년 물건 쓰레기란게 여기저기 천지베까리였는데 명애홰손이란 류태빨갱이새끼 공작이 펼쳐진후 저 씹충이가 람조선에선 "세계 최고"가 됐다.


씹충이저게 유태인소유의 업소라고 이 개돼지년아.


현대판 동인도회사라고 저 마약 집단 조선족 빨갱이 업소가 이 개돼지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