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서 성폭행을 당했다는게 말이 돼냐?

Go Retro

요새 무슨 연애인들이 연관됀 나이트클럽에서 마약이니 물뽕이니 지랄 좃까고 자빠진것 같다.


내가 우낀건 저 씨발 조선갈보새끼한테 마약, GHB를 처먹인 새끼나 저거 처먹고 성접대한 년이나 둘다 똑같은 섹스에 환장한 애들 아니냐?


저기 시발 "성폭행"이 들어갈게 뭐있냐?


클럽 가는 조선보지새끼 죄다 마약 처맞고 GHB 처마시고 빠구리 할라고 가는거 잖어,


저기 뭔 강간, 성폭행 들어갈게 뭐있냐


나이트 클럽 출입하는 조선 변태 보지들 한마리 암컷도 빠짐없이 죄다 마약, 물뽕 처먹고 빠구리 하고 십어 가는 거여.


이 십새끼야


수캐중에도 영계 좋아하는 새끼들 있지 저 변태성욕자들 처럼


조선 암캐새끼중에 마약, 물뽕 처먹고 집단 빠구리 까는걸 즐기는 조선 보지새끼들이 천지 베까리다.


난 중국, 일본, 양년들은 저 년들이 성폭행을 당했다 주장하면 뭐 조사할 필요가 있다 생각된다.


저 중국, 일본, 양년들 같은 경우는 지년들도 빠구리하고 싶다 곧잘 바끄로 드러 내니 저 보지새끼들은 어디가서 강간, 성폭행을 당했다 고발하면 일단 조사를 해보는게 타당하다 생각된다.


그러나 조선갈보새끼들은 일딴 지 애미년이 보지 처벌려 평생 먹고 살라고 지스스로 몸을판 창년 새끼일 뿐만 아니라 지 애비새끼도 돈만 생기면 창녀집 행차하다 큰돈 주고 창년새끼 한마리 사가 새끼를 치는 새끼들이기 때문에 저 하수구 보지구녁, 창년 보지 쑤시기 전문 좃대가리 사이에서 처튀나온 선천적 변태 조선 보지새끼가 성폭행, 강간을 당한다는게 내 가치관으론 이해가 가질 않고 조선 수캐새끼가 암캐새끼를 술, 물뽕 처먹이고 빠구리하는건 저건 조센징이 암캐새끼도 술, GHB, 마약 뻔히 알면서도 속아주는척 처먹고 줄빠구리 하는걸 즐기기 때문에 조센징이들 사이에선 저런 소위 강간, 성폭행들이 걍 어찌보면 조센징이에선 정상적인 빠구리 "관례, 관습"에 해당하는 것일 수도 있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