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준비 하는거 맛따 이 씹년아.

Go Retro

전쟁이 트질지 안트질진 모르나


아무래도 전쟁이 트지지 않는다고 말하기가 더 쉽지 않겻냐.


보통일반적으로 전쟁이란개 잘 트지지 안으니 


만일 전쟁이 트지것냐 안트지겉냐 묻는다면


쉽게


"아마도 전쟁이 트질 확뉼은 낫을 것이라"말하는게 더 쉽지 않것냐.


현재 돌아가는 걸로 봐선



만일 전쟁 발발시를 대비해 길트는거 맛다.


저거 간첩 맞어.


근데 저 새끼가 남조선 간첩 수괴새끼 아니여.



남조선 간첩 수괴는 씹충이 그 새끼가 북조선 남파 간첩 수괴새끼다.


보통 씹충일 보수니 애국이니 지랄 똥싸고 자빠졌는데


조선족 집단 빠구리 씹충이새끼가 김일성이가 남파 시켜 놓은 남조선 간첩 수괴새끼다.


보통 아이큐가 80만 되도 조선족 집단 빠구리 씹충이년이 간첩 수괴새끼란걸 알 수 있을 것이나


조센징이새끼들은 평균 지능이 60~70사이인 새끼들이라 뭘 갈겨 놔도 알아 처먹어야지 대가리 병신년들이.




2010년 갑자기 등장한 자칭 애국 보수를 반복해서 갈기고 있는 "좌배" 씨팔련 저거도 씹충이가 처 띄아준기다.


저 빨갱이 홈피 좌배를 좌이년새끼가 최초 띠아 줬다.


내가 01410, 01411 전화기로 모뎀연결할때부터 PC통신을 했는데


어떤 홈페이지가 "좌배"처럼 뜨는 경우는 내 보도 듣도 못했다.


좌베 저건 굉장히 신기하게 홈피가 갑자기 "애국 보수"라 꼬라지면서 유명해졌는데 저 좌배저거 조선족이 만들었는지 아니면 남조선 아새기가 만들었는지 난 모르것으나


저 간첩 빨갱이 공작 홈피 좌배를 처 띠운건 남조선 빨갱이 창궐지 씹충이년이 처만든 좌이년새끼들이 최초 좌배저 빨갱이 새끼 홈피를 "애국 우파들의 본거지"라며 띠았다.




현재 소위 1인 방송소라는 남별창새끼들 중에 좀 유명하다 싶은 애들은


이상한 공통점이 있는데


소위 유명한 남별창새끼들의 공통점은 신기하게 모두


"모업소"의 똥꾸녁을 마구 햩아데고


끌베이 거지새끼가 미친갱이 간첩새끼를 뽑았다고 주장하고 있다는 점이다.




소위 "우파" 1인 별창새끼들 봐봐라


100% 모조리다 모 특정업체를 빨고 있다.


소위 우파라는 1인 자지별창새끼들은 그냥 모조리다 "모업소"가 망하면 남조선 애새끼들 다 디진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왜 1인 자지별창새끼 우파년들은 한 새끼도 빠짐 없이 모 업소의 후장을 빨아 제낄까?


김일성이 김정일이 김정은이 3대 세습은 개새끼들이 하는 것이고


개새끼 3마리가 업소를 세습해 돌림빵 놓는건 "가족경영"으로 타인 경영보다 더 좋은 것이고 당연한 것인가?



빨갱이 노조새끼들로 인해 가장 이익을 본 애들은 누구인가?

남조선 노조는 이거 노조가 아니라 합법적인 기생벌레새끼들 집단인데 저 빨갱이새끼들로 인해 가장 이익은 본애들은

노조가 없어야 하는 새끼들이것지?



저 시발년이 어떤 장사를 할라 하는데 이미 타 업소가 시장에 있어.

저 타업소를 조져가 쫏아 내보낼라면 저 타업소의 노조새끼폭동을 일으키게하면 되것지.




이 새끼들은 근데 걸핏하면 북조선을 공산당 거리는데

공산당이 뭔지나 처 알고 지껄이는 긴가 아니면 남따라 공산당 거리는 긴가?


이 씨발년아 공산당이 전부다 국가란 단체가 관리한다는 거잖어.

저 공산당은 사실상 종교단체를 행정단체로 바꾼것일 뿐이다.


전체국가 = 공산당 = 종교단체 = 왕정국가는 다른 단어 같은 뜻이다 이 씨발년아.


남조선도 공산국가야 이 개새끼야.

노예 공산당국가.


저 남조선과 북조선을 누가 처만들었냐?

웃기게도 미국개새끼들이다.


미국 개새끼란 괴뢰 단체가 나타나지 않았다면


현재 북조선, 대만, 남조선, 만주는 대일본제국의 지방일 뿐이다.


미국 저 코쟁이 양키 씹할개새끼가 몽골리안들의 유일한 희망 대일본제국을 씹창을 내놓고 짱꺠를 처 키아주다

빨갱이 짱꺠새끼가 너무 크질라 카니 개지랄 발광을 뜰고 자빠져 있다.



남조선 이거 공산산집단이야 이 씨팔련아.


남조선 정부가 주식투자해서 각종 사기업 경영권을 가지고 있잖어 이 씨발새끼야.


저 웃긴 빨갱이 짓거리가 당연한듯 이뤄지는 집단이 조선인제 저게 공산집단이 아니면 뭐냐?



야이 씨발년아.


신발을 만드는 A,B 2개의 제조소가 있다.


둘다 주식이 100원이다.


근디 정부가 세금으로 A의 주식을 계속사가 A는 주식이 500원이 됐지만 B는 여전히 100원이야.


A 업소는 500원으로 오른 주식을 내다 팔아 저 돈으로 매장도 늘리고 공장도 더 처돌려가 신발 값을 내리가 처 팔어.


B는 A 업소 때문에 장사가 안돼 망해.


A,B업소의 운명은 국가가 개돼지새끼들의 세금을 A업소에만 지원을 해줘가 B업소가 망하게 된거야.


A업소는 어떻게 된기냐? 저 A업소의 경영권은 국가가 가지고 있게 되는기다.

국가가 개돼지들의 세금을 들고 주식시장에 개입해 B업소를 좃망하게 하고 A업소의 경영권을 지년들(국가)가 가지게 된거지.


저렇게 하기 위해서 A업소는 정부에 보지상납, 보지 사먹을 돈상납을 존나게 했겠지.


세금기생충들은 개돼지새끼들이 지불해야할 세금으로 A업소의 주식을 샀지만 어쨋든지 국가가 경영권을 가지고 있으니


세금 기생충새끼들의 각종 친인척들을 A업소에 취업시키것지 이 개새끼야.




정부는 A업소의 주식을 샀으니 A 업소의 주식가격, 가치를 위해 경쟁업소인 B업소를 망하게 해야것지.


저런 빨갱이 짓거리가 남조선에서 당연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A업소가 사실상 정부(국가)소유니 국가는 A업소의 주식 가격이 내려 가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다른 외국 신발 업체들의 신발을 


국민 안전거리며 각종 검사제도와 법을 처만들어 남조선에 못들어오게 처막고


댓글로 외국 신발 신으면 발에서 똥내 난다 조센징이새끼들은 조센징이 새끼게 최고다 저런 댓글로 조져버린다.


외국 신발 신는새끼 빨갱이 조선족 친일파 거리며 댓글로 조져버린다.




A업소의 1천원짜리 신발이 워낙에 쓰레기라 외국 2천원짜리 신발뿐만 아니라 외제 400원짜리 신발에도 처밀린다.


저래서 신발 판매점 업소들이 A업소의 쓰레기 싸구려 신발을 이윤을 깍아서라도 300원에 팔라카는데 저렇게 되면 A업소의 순이익이 줄어드니


국가(빨갱이정부)는 일단 법을 강화해 400원짜리 신발과 2천원 짜리 신발의 남조선 판매시장 확장을 어렵게하고 판매점 업소들에게도 A업소의 신발을 300원에 내다 팔면 신발 판매법 시장교란 혐의로 감빵에 보낸단 법을 처만들어 신발 가격을 법으로 강제로 1천원으로 담합시키고 세금기생충들을 사용해 외제 4백원짜리 신발신으면 니년 애미 애비 똥거지 짱개새끼고 2천원짜리 신발 신는 친일파새끼들은 망치로 대가릴 깨부셔 버린다 도배해버린다.


저런 개 씨팔 히한한 독과점, 매점매석이 남조선에서 당연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이 개새끼야.







남조선 간첩 양성대는 북조선의 김일성대와 동일한 스타대새끼들이다.


간첩새끼가 1인 혼자 단독으로 남조선을 처 만든게 아니라고 이 병신 닭대가리년아.


저 개새끼를 수년동안 띄아준 보도소, 저새끼를 지지한 각종 선생새끼들, 좃불잔치를 벌인 각종 개새끼들등등등


남조선에 간첩이 존나게 많다고.



조센징이새끼들은 선천적으로 지능이 매우 낮을 뿐만 아니라


소위 "교육"이란 것도 아마 북조선과 동일한 세뇌기 때문에


조센징이들은 쓰레기 노예 부모 애비 애미 배때기서 기나온 선천적으로 저능한 지능에 


쓰레기선생들한테 쓰레기 똥책으로 쓰레기 교육(세뇌)을 받아 모든 조센징이새끼들이 현재 이지경이 된것이다.






어떤것에 대해 개좃또 모를 수록 그 새끼는 지 스스로를 과신한다.

워낙에 무식한년이라 아는게 없으니 지년 알량한 똥찌꺼기를 과대평가 한다는 것이지.


조선말도 존나게 큰 문제지.



위 표는 인터넷 언어별 점유울인데 조선말은 안보이나 아마 조선말은 인터넷 점유율이 1%인가 저쯤 될끼다.


언어별 인터넷 점유을이야 어쨋든 무슨 책들역시 조선말로 된건 개 똥찌꺼기란 것이다.




니가 섹스피어의 "햄릿"을 읽었다 치자.


니년은 니 스스로 섹스피어가 갈긴 햄릿을 처 읽었다 생각하겟지만


실상은 섹스피어가 갈긴 햄릿을 니년이 읽은게 아니라


정확하겐 니년은 저 섹스피어의 햄릿을 바탕으로한 조센징이새끼가 처 갈겨놓은 또다른 유교 베이스의 조선말 소설책을 읽은기다.


햄릿을 조센징이말로 바꾼새끼가 지혼자 바깟겠냐? 아마도


다른 조선말책을 약간 비튼것일 수도 있고


이새끼 저새끼한테 페이지 나나주가 번역해라 시킨 걸레번역일 수도 있고


뭔 말인지 몰라 지 좃때로 번역을 한부분이 많을 끼고 뭐 시발 지년 보지좃개꼴리는대로 처 바꾼것도 수두룩빽뺵할끼다.


가장 확실한건


섹스피어 햄릿의 원문이 뭐라 처 갈겨져 있던


조선말로된 햄릿은 무조껀 "100% 유교사상=주체사상=성리학"이 기어들어가 있단 것이다.


번역한 새끼가 조센징이 새끼니껜 모든 외국이 원문은 책들은 그 책 종류가 뭐든

조선말로 되있으면 100% 유교, 주체, 성리학 사상이 첨가된다.




전쟁이 날찌 안날찐 모르나


전쟁 발발을 대비해 길트는것 맞다.


그 교통사고도 보니깐 북조선 남파 간첩새끼들이 고의로 일으킨 길끼다.





난 전에도 갈겨 논바 있듯 전쟁이 트진다 본다.


언제 트질진 모르나 4~5개월 안트로 트진다고 내 개인적으로만 생각하는데


빨리 트질수록 전쟁기간이 단축될 것이라 생각된다.


계속 씨발씨발 거리다 한참후 전쟁이 트지게 된다면 전쟁판이 커져 결국엔 조센징이새끼들이 굉장히 죽어 나갈수도 있다 생각된다.


전쟁이 트지는 시기가 장기화 될수록 말그대로 역사상 본적없는 사망자들이 나오는 WAR가 될 수도 있다 생각된다.


빨리 트질 수록 사망자 수가 줄어 든다.




걍 디지라 이 조센징이 좃씨발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