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가 진짜 신일 수도 있다. 아누나키=악마

Go Retro

아누나키는 수메르문명으로 잘 알려진 수메르인들이 자기들을 합성해 창조했다고 믿는 신들 집단이다.


현재 개독, 개슬람이 가리키는 최고의 신은 아누나키들 중에 수괴라고 알려져 있는 엔키 Enki로 유태인들은 저 엔키를 "야훼 yahweh 여호와 Jehovah"라고 부른다.


인간들이 믿는 아누나키신은 시리우스 별자리에 있는 별이 고향이고 니비루란 혜성을 타고 지구에 도착한 외계인들이다.


저 아누나키들은 금을 캐기 위해 우주를 돌아 다니다 지구에 도착했다 한다.


저 애들은 지구의 금을 캘 노예들을 동물을 합성해 만들었다.


그러니깐 저 신들의 직업은 연금술사다.


강철의 연금술사에 나오는 새끼들과 마찬가지로 저 아누나키들의 직업도 연금술사였다.


아누나키들은 침팬치+자기의DNA+기타 잡동물들을 합성해 인간을 탄생시켰는데 기타 잡 동물중 돼지 PIG가 포함돼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엔키와 야훼는 같은 애를 가리킨다.


신기한건 악마 또는 SATAN 사탄, 데빌 Devil이 저 엔키의 아들이란 것이다.


엔키는 지가 처 만든 돼지침팬치 합성물 보지새끼와 빠구리해 자식을 낳는데 저 자식중에 Marduk이 있다.


저 MARDUK 마르둑이 SATAN이라 불리기도하고 루시퍼라 불리기도 하는 악마다.


https://www.ancient.eu/Marduk/


모든 종교가 믿는 "GOD"이 악마일 수도 있단 말이지.


GOD 즉 아누나키중 한마리인 엔키가 인간 보지 노예새끼와 빠구리해 기나온게 마르둑이니껜.


자세한건 니년이 찾아봐 개새끼야.


다시 말하면 모든 인간은 악마가 처만든 악마들의 노예새끼들이고 소위 신 GOD이란걸 믿는 모든 새끼들은 마귀새끼들이란 말이다 이 개새끼야.


다시 말해 족보가 어떻게 되냐면


마르둑은 신(외계인)과 신이 만든 침팬치 개돼지 합성물에서 배설된 악마새끼다.


그란디 알라니 부처니 예수니 하는 잡새끼들은 신이 아니라 저 신(엔키 = 인간노예를 창조한 연금술사 = 악마 마르둑 애비새끼)의 말을 대신하는 "메시아(인간노예=지 스스로 어떤걸 사실, 진실이라 굳게 믿는 정신분열증을 심하게 앓고 있는 정신분열자 혹은 사이코패스 또는 우울증환자 또는 조현병환자라 부르기도 한다.)"들이다.


저렇게 지 스스로 신의 말을 대신 전달한다는 메시아들은 지금 현재도 수십만 마리가 지구에 현존하는 걸로 알고 있다.


남조선에도 메시아 많잖어.


북조선에도 메시아 있네.


마르둑 저새끼 저개 바빌론 왕을 할때의 이름은 님로드였는데 님로드도 진짜 이름이 아니고 좀 긴이름을 단축한기다.


http://www.ldolphin.org/Nimrod.html



위 내가 처 갈겨 놓은 것도 량키새끼들 일부의 주장일 뿐이고 이글 저글 찾아 보면 다 제각각 다르나 수메르인들이 믿던 신들(외계인)중 하나인 마르둑이 루시퍼, 사탄의 원형이란건 공통적이다.




위 내가 처 갈겨 놓은 미친갱이 소설이 사실이든 아니든 저런게 있다는걸 개돼지새기들한테 아예 안 알리 준다고 이 씨팔련아.


유태인새끼들이 모든 보지소, 출판소, 교육소들을 장악하고 있기 땜시 현재 모든 것들은 유태인 일루미나티새끼들이 꾸며낸 기란 주장이 있어 이 씹년아.


수메르 문명이 어떤 문명인지 정확히 알 방법은 수메르어를 배우는 방법밖에 없지 않것냐? 이 개년아.


수메르어가 해독됐다 해도 누가 해독을 했느냐에 따라 해석이 틀려지것지.


그러니 수메르문명이 어떤 문명이었는가는 수메르어를 해독, 해석한 새끼에 따라 틀리 지것지 이 씨팔보지새끼야.




금을 찾기 위해 우주를 돌아 댕기던 외계인들(아누나키들:직업 연금술사)이 지구에 금이 있자 금을 캐기 위해 기존 지구에 있던 침팬치+돼지+그리고 자신의 DNA를 합성해 인공합성물을 만든다.


저 돼지+침팬치 인공합성물이 아담과 이브다.


아누나키중 엔키가 보지합성물과 빠구리해 변신가능한 파충류 마르둑(루시퍼, 사탄)을 깐다.


저 변신 가능한 엔키 신의 아들 루시퍼 사탄 빌제불 데빌 아쿠마 "마르둑"은 변신해가며 오랫동안 인간들 사이에 다른 이름으로 불리며 합성보지 자지 생식기 노예들을 지배했다.


한 참 후 지가 저 외계인들의 말을 대신 지껄인다는 알라, 예수, 무당, 점쟁이, JM, 옴진리, 신천, 일교, 존스타운 등등의 메시아들이 출현했고 현재도 메시아들은 계속 출현하고 있으며 현재 살아 있는 메시아들만 지구에 수십만 마리다.


죽어서도 영원히 섹스를 할 수 있을 것이란 믿음으로 신(외계인)을 자기들의 주인으로 섬기는 인간가축들 = 악마 신봉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