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루미나티의 또 다른 뒤빡수

Go Retro

예수새끼도 일루미나티새끼다.


조센징이가 말하는 예수가 0년애 출생한 그 갈보년 자식을 가리키는게 맞는가 아닌가 모르것는데 저 애를 가리키는 기라면 예수새끼도 일루미나티들이 처 만든게 외국 정통 일루미나티 학설이다.


미국 애들중 일루미나티 거리며 "갓갓'거리는 애들이 있는데 저 애들이 가리키는 "갓"은 예수가 아니라 "아누나키들"이다.


지들 집구석이 시리우스별자리에 있다고 알려진 아누나키들은 금을 찾으러 우주를 돌아 댕기다 지구에 금이 있는걸 발견하고 금일 캔다.


금을 캘라는데 금이 많자 아누나키들은 침팬치나 고릴라 오랑우탄 같은 영장류와 지 DNA 그리고 아마도 높은 확율로 "돼지 PIG"등의 DNA합치가 "금을 캘 노예"를 만들었다.


소아성애 강간 살인 근친상간 유태인 싸이코패스 개새끼들의 집단 일루미나티 애들은 저 아누나키들이 처 만든 노예들의 수괴집단을 자기들 개승하고 있다 주장하고 있다.


그러니 히틀러, 보지 돈 횡령 테레사, 인도 불가촉천민 장려 개간디, 영국 보지왕 엘리자베스 2탄, 스탈린, 나폴래옹, 빨갱이 창시자 마르크스, 빌 게이츠, 소로스, 워렌 부펫등이 포함된 일루미나티 애들 측에 따르면 아누나키일족이 만든 노예들의 수괴집단을 정통으로 잇고 있는 애들이 일루미나티 지년들이라 주장하고 있고 일부에선 저 일루미나티가 악마 단체고 안젤리나 졸리, 패리스 힐튼, 킴 카다시안, 제이지, 리한나, 할 베리, 비욘세, 마일리 사이러스, 마돈나, 카예니 웨스트, 부시, 오바마, 레이디 가가, 저스틴 비버, 마이클 잭슨, 에미넴, 인도 걸베이 거머리 테레사 늙보지년등등도 일루미나티 새끼들이 악마를 홍보하기 위해 키아준 애들이란 주장도 있다.


일부에선 "헤비메탈"이 악마의 음악이라 주장하는 애들도 있는데 일부에선 일루미나티 애들이 악마를 홍보하기 위해 홍보하는 노래는 헤비메탈이 아니라 "게이팝"이란 주장도 있다.


악마의 뮤직 게이팝 뒤엔 일루미나티새끼들이 존나게 광고때려준단 말이지.


아누나키가 금을캘 노예로 만든 원숭이 돼지 합성물 = 인간노예들중 저 노예 인간들의 수괴 단체가 일루미나티고 다시 저 노예들의 수괴였던 애들이 아누나키가 없는 세상을 지배하려한다.


다시 말하면


아누나키가 지 DNA+원숭이영장류+높은 확율로 돼지 DNA를 합쳐 금을 캘 노예종자를 탄생시켰다. 저 노예종자가 현대 인간이다.


아누나키는 노예종자중 일부를 다른 노예 종자들을 지배하라 시킨다. 저 아누나키(외계인)이 만든 합성 노예중 다른 노예 종자를 지배한 또 다른 노예들이 있었는데 일루미나티새끼들은 지들이 다른 노예를 지배한 그 소수노예 단체를 개승하는 단체라 주장하고 있다.


즉 유태인새끼들은 지년들은 아누나키가 금을 캐기 위해 만든 원숭이+돼지=인간노예 합성물중 지들은 다른 노예를 지배하던 아누나키가 처만든 노예라 주장하고 있는 것이다(선택된 민족)


예수도 일루미나티, 알라새끼도 일루미나티, 그외 나폴레옹 스탈린 루즈벨트기타 등등 잡새끼들이 일루미나티였단건 잘 알려진 사실이고.


종교의 시초는 여러 가설이 있지만 카톨릭 개독의 원조는 땡중이란 설도 있고 저 이전엔 현대의 모든 종교들은 수메르인들이 처 믿던 잡교들에서 그 기원이 있단 주장들도 있다.



이 씨팔 이걸 믿던지 말던지 니 좃때론데


현대 모든 학문들은 일루미나티새끼가 처 갈긴 소설들이란 주장도 있다.


여러가지 가설들이 있는데 일딴 현대의 "대학"이란 제도는 유태인새끼(지년들만 구원받고 나머진 뒈지던가 말던가 하는 유태인 일루미나티개새끼)들이 최초 처만든 거란건 알고 있어라 개새끼야.


이집트의 피라미드는 기원전 2천 5백년경 처만들어진게 아니다.


현재 이라크 부근인 기원전 4천년경 발생한 수메르문명과 저 수메르문명을 흡수한 아카디아인들 저 들은 누구인가? 왜 저들이 쓰는 언어가 달랐는가?


수메르인들이 아카디아인들에게 멸망당했단 주장도 있는데 저것보단 수메르인들을 아카디아인들이 흡수를 했다는게 더 확율이 높다고 생각하고 있덴다.


세계 거의 대부분의 방송소와 보지소, 출판소들을 유태인들이 소유하고 있어 유태인새끼들이 지들 좃때로 역사, 여론, 사건, 거짓을 마구 날조하는게 가능하다.


2차대전때 가장 금전적인 이익을 본 애들은 유태인들이다. 2차대전때문에 이스라엘이란 괴뢰국이 출현할 수 있었다.


루즈벨트, 스탈린, 히틀러는 유태인새끼들로 저 세마리 모두 일루미나티새끼들이다.




어떻게 모든 인간들을 속이는게 가능하냐 으문이 든다면




위 동영상들은 실제 탐사선이 도킹스테이션과 도킹하기 위해 달 표면에서 이륙하는 동영상들이라 한다.


1970년전후 촬영된 "실제"동영상이라 한다.


저래 기올라간 모형장난감인지 우주선인지 모르것지만 저래 기올라간 우주선은 아래 동영상 처럼 합체한다.



저 때 미국인 소련과 장거리미사일(우주개발) 경쟁을 하고 있었던 때여서 무슨 이유가 있어 저 달착륙 개구라질을 깟것지만 난 달착륙이 개구라라 확신한다.



압서 갈겼지만 일루미나티 중 엘리트들은 자기들은 아누나키 애들이 만든 영장류+돼지 합성 노예인간에서 다른 노예들을 지배하던 집단의 후손들이라 주장하고 있는 애들이다.


예수란 애도 일루미나티가 처 만든 기라고 이 개새끼야.


예수 저새끼도 유태인새끼여 이 씨팔련아.


유태인새끼들의 신은 저 아누나키중 엔키다.


아누나키는 외계인 애들이다.



예수나 알라가 부처를 따라만든 종교고 저 부처이전엔 조로아스터교가 있고 저 조로아스터교는 수메르 애들이 믿던 잡신(잡귀신)들을 재탕한 종교고 수메르인들이 잡귀신들을 믿었던 이유는 아누나키새끼들이 여러마리였기 때문이라 주장하는 애들도 있다.


고대 그리스도 잡귀신들이 많이 출현하는데 저것들도 결국엔 아누나키 외계인새끼들 이야기가 매우 많이 변질된것.





맷일전에 내가 아래 동영상을 링크 시켜놨었다.


아래 동영상은 내가 해외동영상에서본 일루미나티에 대한 부분과 일치하는 부분이 상당히 많고 정리도 잘돼 있는 일루미나티에 대해 매우 좋은 동영상으로 내 눈까리엔 뵈드라.


그런데 몇몇 부분은 내가 알고 있는것과 다른 부분도 있는데 걍 무시해도 될정도다.


 

바로 위 동영상외에 다른 한국어 동영상도 몇개 봤는데 


내 눈까리엔 위 동영상 외에 일루미나티에 대해 설명을 해 놓은 것이라 추천할 만한 동영상은 현재까진 못찾겠고 위 동영상 추천한다.




즉 극소수의 일루미나티와 일루미나티가 지배하고 있는 65억마리 개돼지들 사이에 개독이니 빨갱이 천주교니 뭐 알라니 부처니등등 기타 잡새끼들이 낄 자리는 없다.


현재 충돌이 되는건


1. 찰스 다윈의 진화론


2. 금을 캐기 위해 노예합성을 했다는 시리우스 별자리에 본기지가 있다는 외계인 아누나키가 금을 캐기 위해 인간노예 창조론


위 2가지다.


난 개인적으론 아누나키(외계인, GOD, 신) 외계인 인간노예 창조론보단 찰스 다윈의 진화론이 내 개인적인 생각으론 맞다 생각하나 인간란 종이 어떻게 침팬치종이랑 분화될수 있었는가 하는 으문이 있기도 하다.



이유는 모르나 일루미나티새끼들이 외계인, UFO를 숨쿠고 있고 외계인 UFO거릴시 괴짜, 미친갱이, 또라이새끼로 인식되게 만들어 놨다.









아래 동영상은 1만년전 시공됐다는 터키에 있는 괴베클리 테페 귀신 유적지다.


난 괴베클리 테페 사진을 첨보면서 생각은게 그거다.


엑소시스트영화였다.


1만년됐다는 괴베클리 테페란 귀신무덤 사진을 첨봤을때 난 악마새끼를 찬양하는 절깐이 생각났었다.



저런게 더 있겄지 유태인새끼들이 출판소, 보지소, 방송소 죄다 소유하고 있으니 알길이 있냐 이 씨팔련아.


위 좃튜브도 유태인새끼 소유고 정통역사학의 대가 알렉스 존스는 구글이 일루미나티 세계 지배의 앞잡이라 주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