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마약 카르텔들이 서로 죽이는 이유는 "시장 독점" 때문.

Go Retro

멕시코 뿐만 아니라


온두라스 과테말라 엘살바도르 브라질 벨리즈등등 중남미 국가들은 자살율 뿐만 아니라 살인율도 마찬가지로 높다.


http://www.latimes.com/world/mexico-americas/la-fg-mexico-murders-20170721-story.html


저 중남미 국가들의 살인율이 높은 이유는 마약 시장 독점을 위한 영역 또는 나와바리 싸움 때문이다.




위 10만 마리당 살해당해 죽는 비율을 보면 아프리카등의 국가도 살인율이 높은 경우가 있지만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베네주엘라 미국령 버진제도, 자메이카, 벨리즈등 상당수가 중남미 국가들이다.


참고로 북조선 자살율이 10만명당 38마리고 남좃 자살율이 10만명당 현재 알려진건 28명이나 북조선 남좃너 모두 성인실종자는 통계로 집계하지 않아 성인실종자수까지 합치면 북조선은 자살율이 10만마리당 40마리 초과 남좃도 자살율이 10만마리당 35마리가 훨씬 넘고 남좃 북좃의 살인율 역시 실제론 굉장히 높을 것이다.


여튼 남조선이나 북조선의 살인율과 맞먹는 살인사건이 중남미지역에서 일어나고 잇는데 저 국가들의 살인율이 저렇게 높은건 "마약을 독점적"으로 팔아 처먹기 위한 것이다.


멕시코는 살인율이 엘살바도르, 온두라스, 베네주엘라, 남아공등과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낮네.


멕시코하면 떠오르는게 마약 카르텔(조직폭력社)인데 멕시코의 살인율을 브라질, 엘살바도르, 자메이카, 베네주엘라등지와 비교하면 천사가 사는 국가고 가이아나, 북조선에 이어 전 세계 자살랭킹 3위의 남조선의 자살율과 비교해도 살인율이 훨씬 낮다.


살인이 일어나는 이유는 복수, 인육시장판매, 재미로 죽인다던가 하는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것지만 저 중남이 국가들의 살인율이 높은 원인중 하나가


"판매 시장 독점"을 위한 나와바리 또는 영역 싸움 때문이다.


무쓸모한 쓰레기 업체들에겐 "시장 독점"이 매우 중요한 사항이란 말이다.


미국은 개새끼 십새끼 오만 잡새끼들 물건들이 다 처들어 온다.

저건 미국이 그만큼 자국 업소들의 제품에 자신이 잇어 오만 개잡 새끼들을 다 개방해놓고 자기들 역시 자기들이 시장 개방을 한 만큼 다른 집단들에게 시장 개방을 하라 요구한다.


하지만 다른 집단들은 시장을 개방할 능력도 품질도 안되기 때문에 모 독과점 업소가 개돼지새끼 시장을 잡고 있어 매스컴업소 새끼들은 돈이 많은 업체들에게 광고비, 성접대등으로 돈을 처 받아 "자국 산업 보호"라는 이유로 마구 보지선동 때려버리면서 시장을 때려 처막아 버리는데 자국 산업 보호가 아니라 "시장독점"을 하고자하는 모 업체들에게 돈을 처받아 지년 똥꾸녁 좃 생식기 놀림을 위해서 시장을 때려 처 막어 버리는것이다.


남조선만해도 지년들 공장 80%가 베트남 짱깨 인도, 캄보디아에 있는 어떤 조선족 집단 빠구리 씹새끼가 정경유착으로 각종 세금, 검사라며 오만걸 처만들어 외국 상품 다 때려 처막고 세계 제일의 싸구려인 지년들 쓰레기만 세계 최고라 외치며 외노자 합치면 6천 5백만 마리 남조선 개돼지새끼들에게 독점적으로 처팔아 치우고 있는데 조센 개돼지 6천 5백만 마리에게 독점적으로 처 팔아 치우고 있는 지년들것 조차 똥남아 짱깨서 생산된 세계 최고 싸구려 상품이나 조선 개돼지는 유전적인 까막눈노예 새끼들이라 걍 대갈창이 똥대갈창.


수입을 할라면 세금도 문제이나 각종 검사로 때려 처막아 버린다. 저 검사소를 처만든게 누구것냐? 씹충이년, 쌀팔이, 세계 최고 교통사고 유발원인중 하나인 저질 싸구려 기계제조소, 각종 꽈자생산 업소들이것지.


저 조선족 집단 빠구리년들이 6천 5백만 가축으론 성이 안찻는지 인자 북조선 개돼지 2천 5백만 마리 합처 9천만 마리 개돼지새끼년들에게 지년들 세계 제일 싸구려를 처 팔아 처먹으려 하고 있다.


중남미를 보면 "마약 판매 시장 독점"을 위해 마구 처죽이고 있는데 저 조선족 화대 두당 5백만원 집단 개빠구리새끼 족년들 역시 지년들 저질 쓰레기 판매 시장 확장을 위해 어떤 개지랄병이든 뜰것이다.


남조선 인타네트 봐라 저 "판매 시장 독점"을 지년들 애비새끼 애미새끼 똥꾸녁 빨아 제끼듯이 빨아 제끼고 있다.


미국 시팔년들이 돈받고 타국 개돼지새끼들에게 학위를 남발하는 것은 타국들을 계속 개돼지상태로 유지시키기 위한 것과 무관치 않을 것이다.


상부상조하는 것이지.


미국은 외국인 저능아새끼한테 최대 200만 딸라 받아 졸업장주고 미국서 졸업장 받은 새낀 지년 본국으로 돌아가 소위 "지식인"으로 개돼지새끼위에 군림하는 지식개돼지새끼가 되는 것이지.


난 여태까지 조센족, 똥남아, 깜디, 파키, 방글라, 몽골리안을 수입하는 이유가 "싸구려 로동임금 유지"를 위해서라 생각했는데 저건 저 씨팔년들 공장이 80%가 똥남아 중국에 잇는 마당에 동기가 부족한것 같고 멕시코 카르텔등의 중남미를 보니 저 씹충이 씨팔련이 외국인을 수입하는 이유는 지년들 물건을 팔아 처먹기 위해서다.


남조선에선 저 씨팔새끼들 물건만 처팔려.


남조선 인구가 짱깨, 조선족, 깜장대갈량키, 깜디, 파키, 린도, 가봉, 나이지리아, 자이르, 우간다등 합치면 6천 5백만 마리 사실상 안되것냐?


저기에 북조선 2천 5백만 마리 합치면 거의 1억에 육박하는 시장에서 독점적으로 지년들 물건 팔아 치우는건 아무 경쟁자 없이 처 팔아 먹는것으로 저 독점 효과는 한 인구 10억 시장에서 매우 잘팔아 처먹는것과 동일한 효과라 봐야 되지 않것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