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btk 킬러



위 동영상 나오는 애가 BTK 킬러로 알려진 데니스 레이더다.

저 애가 죽인 애는 10명이 알러져 있는데 데니스 레이더가 재판소에서 어떻개 희생자들을 살해했는지 말하고 있다.


1945년 태어났고 현재 살아 있다.


데니스 레이더의 특징은 다른 연쇄 살인 강간범들과 마찬가지로 "매우 매우 평범한 생활을 한 애"라는 것이다.


전형적인 연쇄 살인범들은 테레비쇼냐 극장쇼에 나오는 뭐 눈까리가 돌아가고 갑자기 열폭하고 그런것과는 180도 다르다.




데니스 레이더는 1966~1970년 약 4년간 공군에 자원입대해 공병으로 일했다.


저 후 남자 2명 여자 8명을 살해했고 여자들은 모두 강간때렸다.


위 동영상에 나오는 애가 데니스 레이더라고 데니스 레이더가 쓴 변호원이 아니라 위 동영상에 흰색옷입고 있는 애가 BTK 데니스 레이더다.


캔사스국 위치타시에서 지가 저지른 살인으로 동네가 흉흉해지자 개돼지들은 사설방범업체에 지 집구석 안전시설을 확충하려했고 저때 데니스 레이더는 사설업체 직원으로 자기동네 집구석들에 방범시설을 설치하러 다니기도 했다.


한창 살인을 저지르고 있을때인 1979년 위치타국립대학교 범죄학과 학사를 받고 졸업했다.


2004년 짭새한테 다시 자기가 죽인 애들을 어떻게 죽였는지 자랑했고 2005년 체포됐다.


만일 데니스 레이더가 2004년 짭새, 지역 방송소에 자기의 범죄를 자랑하지 않았더라면 현재도 데니스 레이더가 죽인 애들은 "미해결 사건"으로 남아있을 확율이 매우 높다.


미국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면 저 살인 사건으로 용의자가 체포되 용의자가 유죄를 받을 확율은 약 64~65%다.


2005년 체포당시 데니스 레이더는 지역 교회 장로였을 뿐만 아니라 지역 보이스카웃 대장이기도 했다.




아래 링크에 관련 사진이 몇개 있다.



https://www.bizarrepedia.com/bt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