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가디안은 트럼프 대통령의 로켓맨 트위터중 가스관 뜻이 애매하다면서 모르겠단다.

Go Retro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저녁 전화를 걸어 로켓맨이 어떻게 지내는지와 북조선의 Long gas line이 참 안됐다란 트위터를 적었는데 트럼프 대통령이 적은 로켓맨은 김정은이가 맞지만 Long gas line는 기름을 넣기 위해 줄선 차량 행렬을 말하는지 아니면 다른걸 가리키는지 더가디안신문지는 모르겠단다.


https://www.theguardian.com/world/2017/sep/18/trumps-rocket-man-tweet-oil-sanctions-north-korea-kim-jong-un


long gas lines가 일반적으론 기름을 넣기 위해 줄을 선 차량 행렬을 가르킨다는데 가디안은 북조선엔 차량이 얼마 없어 기름 넣을려고 차량들이 행렬을 이루는 경우는 드물텐데 트럼프 대통령이 저걸 가리킬리는 없을텐데 하면서 하여간 Long gas lines란 단어가 뭘가리키는건지 정확하게 가디안신문지는 모르겠단다.




언제 트질지는 모르겠지만 장담할수 있는건 최대 1년 안으로 또는 빠르면 지금 당장 전쟁이 트져도 전혀 이상할게 없는데 돈 있으면 미국 일본으로 튀끼고 돈 없으면 동남아로 튀끼던지 완전 글베이새끼들은 남쪽지방으로 내려가라.


북조선이 전쟁을 시작하면 제일 처음 공격목표는 주요 군사시설이 되겠지만 서울에 군사시설이 있는 관계로 서울을 포격할 것이다.


현재 북조선은 1만개의 대포를 서울을 목표로 해놓고 있다는데 저 대포들이 대부분 구식이라 EMP electoic mega perse 를 터트려 고장을 일으킬라 시도해도 저 대포들은 구식이라 고장이 안나는 대포들이라 한다.


미국이 북조선을 공격한다 치더라도 북조선은 저에 대한 보복으로 수도권 까지 합쳐 약 2천 5백만 마리가 xxxx 서울을 타격할 것이다.




땅꿀이 약 20개 있는 것으로 추산하고 있다. 북조선이 남조선 쪽으로 파놓은 땅굴이 약 20여개 있는 것으로 외국에선 추산하고 있다.



남조선 신문지, 테레비 보지마라. 모조리다 거짓말이다. 내가 보기엔 간첩들이 남조선을 장악하고 있는게 사실로 보인다.

모업체 그게 간첩의 원산지다.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hl=ko&sl=auto&tl=ko&u=www.sankei.com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hl=ko&sl=auto&tl=ko&u=https%3A%2F%2Fwww.asahi.com%2F


https://translate.google.com/translate?hl=ko&sl=auto&tl=ko&u=http%3A%2F%2Fwww.yomiuri.co.jp%2F


위 링크 일본신문들 번역기로 돌려보면 된다.


북조선의 핵폭탄은 남조선 통치를 목표로 남조선의 돈과 중국 러시아의 기술로 개발된게 맞다.


북조선의 핵폭탄은 미국 본토 공격이랑 상관 없는데 미국이 북조선을 무너트리기 위해 북조선의 핵폭탄은 미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위협이 되고 있다고 의도적으로 계속 주장하고 있는데 


북조선의 핵폭탄은 남조선 애들을 죽일 목표로 개발된게 맞고 저 핵폭탄 개발에 돈을 지원해준 업체가 남조선의 모 업체다. 남조선의 모 업체 돈 지원으로 중국과 러시아의 핵폭탄 기술을 북조선이 사들였다.


소위 애국 우파라고 스스로 주장하는 애들이 많은 홈페이지가 있는데 저건 모 업체의 사주아래 운영되고 있는 남조선 공산당 빨갱이 프락치 홈페이지다.


저 프락치 홈페이지가 박씨를 쫏아 냈고 저 남조선 로동당 프락치 홈페이지가 정신병자를 당첨시켰다.


여대생 젖빨다 총맞고 디진 새끼가 김일성이고 김일성이가 여대생 젓빨다 총맞아 디진새끼다. 여대생 젖빨다 총맞아 디진 박씨랑 김일성이는 둘이 완전 동일한 새끼들이다.


박씨를 빠는 새끼는 남로당 빨갱이 김일성이를 빠는 새끼는 북조선 로동당 빨갱이새끼들이다. 둘다 완전 100% 같은 빨갱이년들이다.

저런 새끼들은 모두 죽어야 조선이 발달할 수 있다.


20대 조선족이랑 집단 빠구리깐 유태인이 소유한 그 새끼 업소 그게 남조선 남로당 빨갱이의 본산지고 박씨가 위안부 배상금을 저 조선족 집단 빠구리업체에 마구 쑤셔 처박았고 저 돈으로 현재 그 유태인 업소의 일족들이 남조선 애들을 모두 노예화 시키고 이제 아예 북조선에 넘기려 하고 있는 일가족이 맞다.


지 애비를 닮아 대가리가 병신인 그 머저리년은 어쨋든 지 능력하엔 할려고 했지만 지 애비를 닮아 대가리가 원래 병신인년인데 뭐 할 수 있나 딴 조선새끼들을 데려다 놨어도 그 병신년이랑 비슷했을 것이다. 조선새끼들 소위 교육이란거 자체가 북조선과 동일한 노예세뇌소라


전쟁 후 누가 될란지 모르겠지만


그새끼가 어떤 새낀지 알필요 없다 


제일 중요한건 그 새끼가


일본어,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중 1개의 글들을 읽을 줄 아는 애로 뽑아라.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그 새끼가 어떤 새낀지 알필요 없다.


그 새끼가 일본어, 스페인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로 말을 할줄 아는 새끼를 말하는게 아니다.


그 새끼가 저 언어로된 글들을 읽을 줄 알고 내용을 아는 새끼를 뽑는게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미국전체 인구의 30%가 영어 신문지를 제대로 못읽는 수준인 미국 초등학교수준 이하의 영어 읽기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한다.




미국이 핵폭탄을 남조선에 배치할 가능성은 0.000000000%다. 전혀 없다. 일본엔 핵폭탄을 배치시킬란지는 모르겠지만 조선반도에 핵폭탄을 배치시킬 가능성은 00000000.00000000%다 없다 전혀 없다. 일본에도 핵폭탄을 배치시킬 가능성이 매우 낮다 보이는데 남조선은 그냥 아예 없다. 미국이 남조선에 핵무기를 배치시킬 가능성은 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0%다.


전쟁이 트지면 중국과 러시아가 아마도 북조선 편에 개입을 할 수도 있다 보이는데 저 애들이 개입을 하지 않는다 치더라도 최소 수십만에서 최대 수백만명이 사망할 것으로 외신들은 전망하고 있다.


내가 보기엔 전쟁이 일어나지 않던지 일어나더라도 북조선이 승리를 해야 하므로 현재 조선반도 상황을 거의 보도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데 북조선이 승리를 하게 되면 북조선의 입장에선 불온 사상으로 가득찬 남조선 인민들은 어짜피 필요가 없으므로 그냥 죽어라 내버려 두는 것으로 보인다. 남조선 빨갱이인 자기들을 당첨시킨 애들을 어짜피 개돼지라 생각할 것이므로 죽던지 말던지 냅두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북조선은 핵폭탄을 완성시킬 것이다. 푸틴의 말대로 북조선 인민들이 풀을 뜯어 먹어도 북조선의 엘리트들은 자기들의 기득권을 유지, 대대손손 상속,보존하기 위해 핵폭탄, ICBM개발을 완성한다.


미국이 조선반도 남쪽에 핵폭탄을 배치시킬 이유도 가능성도 전혀 없고 세계 여러 테러단체와 국가들에 무기를 공급하고 있는 국제 조직폭력 업소인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의 핵폭탄을 그냥 지켜보고 있을 가능성도 없으며 더구나 동아시아의 유일한 자유국가인 일본이 북조선에 위협받는 걸 방관하지 않을 것이다.(조센징이들이 그리 욕싸지르는 풍신수길 도요토미 히데요시는 일본의 천민출신으로 일본의 1500년대 천민이 당시 일본의 최고 권력자까지 간 것을 보면 일본은 아주 오래 전부터 자유국가였단걸 확인할 수 있다)


미국이 할 수 있는 수단은 전쟁밖에 없다.




전쟁이 트지면 모르지 어떻게 될지는 수만이 죽을지 수십만이 죽을지 수백만이 죽을지 유태인, 중국, 러시아가 예상대로 북조선을 지원할지 모르지만 미국은 국제 조폭집단 북조선의 핵무기 보유를 인정하지 않는다. 북조선은 핵무기를 완성했다.


저기서 생각할 수 있는건 전쟁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