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조선 탄도미사일과 핵미사일은 남조선+러시아+중국 합작품이다.

은둔 조선이 현재 핵미사일을 거의 완성했는데 


저 핵미사일 개발하는데 돈은 남조선 개성공단 + 남조선 모업체(친중)


기술은 중국과 러시아


그외 남조선의 나???센타? <== 이건 심증만 있을뿐인데 저 단체가 은둔 좃선의 탄도미사일 개발을 지원하게 위해 만들어 놨다고 개인적으로만 생각한다.


은둔 조선의 핵미사일은 남조선+중국+러시아 합작품이다.


ICBM Internitonal Center Balistics Missile 즉 대륙간 장거리 탄도 미사일을 발사해 목표위치에 타격할라면 "인공위성"이 필수다.


은둔 조선은 대륙간탄도미사일의 목표물을 인도해줄수 있는 인공위성이 없다.


은둔 조선이 여러 차례 탄도 미사일을 발사 했는데 저 미사일들 모두 중국의 인공위성을 사용해 투하 위치에 낙하 시켰다.




보도를 안하지. 은둔 조선 핵미사일은 전 세계 지배를 할려 하고 있는 유태인새끼들도 끼여 들어 있을 낀데.


미국이란 나라의 체제가 인류 역사상 전무후무한 체제의 나라다.


원숭이에서 진화한 인간이 출현해 집단 생활을 한 이후 초극소수의 초일부만이 연장이 아닌 살상력이 있는 무기를 장악했는데 지금 미국봐라


미국엔 집지키는 개새끼도 총을 가지고 있을 만큼 총기가 보급되 있다.



원숭이에서 몇몇 정신병자 원숭이가 진화한 인간이 나타나고 집단생활을 한 이후 미국이란 나라 처럼 일반 개돼지새끼들이 강력한 살상력을 가진 무기를 보유한 체제의 집단이 인간 역사상 출현한 적이 없었다고 이 새X야.


아 티스토리 또 경고 처먹어가 표현의 자유를 재대로 표현하지 못하갵내




미국정부도 당연히 은둔 조선과 남조선 중국 연관 관계를 알고 있지 단지 보도를 못하는 거지.


니같으면 중국과 은둔 조선은 한패다. 저 둘 모두 악의 축이라고 말하것냐.


미국 정부도 중국이랑 조선이랑 한패거리인거 아는데 중국한테 챈스를 준거지.


유태인도 관련되 있을 끼다. 세계를 노예화 시키는데 미국은 유태인들에게 눈까리애 가시 갔은 집단이다. 



중국이 은둔 조선을 보호하는건 지들 노예집단이니깐 그냥 니들끼리 살아라고 냅두는 거지.


은둔 조선도 남조선과 마찬가지로 여자들은 씨받이로 남자들은 노예로 존나 내다 팔고 장기도 적출하고 한다 임마. 지들 노예집단인덴 지들끼리 죽던 말던 냅두는 거지.


은둔 조선이 붕괴할시 저 2천 5백만 마리 정신병자들을 처리하기 곤란하기도 할끼다.


남조선도 상당수가 정신병자들이긴 마찬가지 다만


요새 인타네트에 은둔 조선 동영상 많잖아. 테레비에 나오는 은둔 조선을 보지 말고 인타넷에 찾아 봐라


은둔 조선은 공산당도 사회주의도 아닌 종교집단이다.


남조선 JMS MSM 또 뭐냐 신천지냐? 뭐 저런 집단 있잖어 저런 종교집단이 크게 성장한게 은둔 조선이라고 임마.


조선인들이 저런 종교에 빠지는건 사회 체제와 엉터리 판타지 세뇌(소위 교육)탓이 매우 크다.


조선에서 부모의 자식 교육을 강조하는걸 다른 말로 바꾸면 완성된 조선 노예(부모)가 니들이 싼 생물체도 노예로 세뇌(소위 교육)시켜라는 것과 동일하다.

남조선엔 서양의 학교 같은 곳이 없어 세뇌된 애가 또 다른 애를 세뇌시키는 세뇌소일 뿐이다.



남조선은 인간을 팔아 돈을 버는 집단이다. 남조선 성매매해사면서 저걸 불법처럼 보이게 하는게 어찌 보면 여자들을 외국으로 보내 외화벌이에 쓰는 면도 크다.


https://en.wikipedia.org/wiki/Prostitution_in_South_Korea


http://www.ibtimes.com/south-korea-thriving-sex-industry-powerful-wealthy-super-state-1222647


위키엔 남조선 성매매산업이 GDP의 1.5% 아아비타임즈 신문지엔 4%라 나오는데 아마도 실제는 훨씬더 안 높지 않겠냐.


그외 남조선 놈들도 여기저기 외국으로 돈벌이 하러 많이 가잖아. 저게 결국 세금으로 들어간다.




니가 뇌가 달렸으면 생각을 해봐라고.


또 링크 찾기가 귀찮은데


뇌가 있으면 생각을 해봐라.


모 업체가 빵집까지 진출해 돈 되는건 닥치는대로 다하고 소규모 업체가 기술이라도 개발하면 도용하거나 소규모 업체를 합병시켜 현재 남조선은 사실상 그냥 풍비박살이난 상태다. 말그대로 폭스콘과 동일한 세계의 하청 공장만 남조선에 남아 있는데 저 업체가 남조선 업체가 아니라 저 업체의 소유권 50%이상은 외국인이 가지고 있는데 저 업체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외국인들이 유태인들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


서유럽, 일본, 미국등지는 최소 시급이 1만원일 뿐더러 하루 잔업, 야근 포함하면 12시간씩 일하는 곳도 없다. 


남조선은 7천원이 안되는 시급을 받는다.


물가는 남조선, 일본, 미국, 서유럽이 비슷비슷 하다고.



물가엔 세금도 포함돼 있다.


니가 과자 100원짜리를 사처먹어도 저 100원짜리 과자엔 부과세 10%만 붙는게 아니라 저 과자를 생산한다고 각종 검사, 기름, 전기 등등의 세금들이 들어 간다.


전기, 물등등을 만드는 시설 저거 전부다 개돼지들 돈으로 만든 거야



이 남조선도 이 새끼들이 "국가일, 나랏일"거리며 개돼지들 세금으로 기생하는걸 죄송스럽게 생각하지 않고 지들이 없으면 개돼지들 다 죽는다는 식으로 세뇌(교육)를 시키는것 같다.


남조선 경재발전은 누가하긴 누가 했어 남조선 개돼지들이 했지 남조선 개돼지들 외국으로 몸팔러 가고 일본이 위안부들과 강제징용 희생자들 등에게 준 돈을 죄다 모업체에 때려 박은 그 씨팔 저능아 새끼가 시키긴 뭘시켜 임마.


언놈은 세금으로 도박장을 만들어 지 새끼를 사장으로 않히고 그 두부새끼도 자살이 아니라 타살인거 같드만 이번 놈도 정신이 제정신인 놈이 아니드만 보니깐 모 업체 따까리 시키같든데. 그 놈이 제정신인 놈이 아니니 모 업체 시키가 정신이 오락가락 하는 시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