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를 위한 남죠센징이들의 세계 경재 11위 뻥튀기기 씨발

Go Retro


위 표는 인구 순위다. 남죠센징이는 새개 26등을 마크하고 있다.


저 개새끼들이


계속 남죠센징이가 새개 11위의 경재 대국이라 뻥까는 이유는 저 개새기들이 "고물가"를 유지시키기 위함이다.


남죠센징이는 시급에 비해 물건갑이 택도 없이 비싸다.


일본, 미국은 대략 시급이 1만원에서 약간더 높다.


물론 평균 시급을 따지면 일본 미국 유럽등이 훨씬더 높겠지만


남죠센징이의 최대시급 6천냥이랑

유럽 일본 미국의 최저 시급 1만원이랑 비교를 하는건 아닌것 같은데


여튼 저런 나라들이 남죠센징이이 배해 최저 시급이 최소 2배이상더 많다고 보면 된다.


물론 저런 나라야 직업마다 최저시급이 약깐씩 다른 경우가 많은대



남죠센징이가 최저시급을 마련해 놓은 이유는 로동자들의 최저 생활 보호가 아닌

"국내 제조업체들의 임금 상승을 막기 위해" 최저스급이이라고 천편일률 적으로 정해 놓은 것이다.



위 인구 순위를 보면 사실상 새개 총 생산량 랭킹은 인구 랭킹과 비슷하단 걸 볼 수 있다.




몇몇 집단을 재외하면 인구 랭킹이 걍  그 집단의 총생산 랭킹인데


남죠선의 GDP는 해외 원정녀들이 벌어들인 외화들도 퐘되어 있는 액수로


http://www.ibtimes.com/south-korea-thriving-sex-industry-powerful-wealthy-super-state-1222647


위 기사를 보면 남죠센징이 전체 GDP의 4%f를 창녀들이 벌어들이 외화라고 한다.


즉 남죠센징이가 1년에 일인당 1만원 어치를 생산한다면 저기서 4백원은 창녀들이 벌어 들이는 액수다.


위 인구 순위를 보다시피


브라질,

파키

나이지리아

방글라

러시아

이디오피아

배트남

콩고

탄자니아

미얀마

등등 몇몇 똥남아 아프리카 국가를 제외하면


남죠센징이가 세계 인구 17등인데 총생산량 11위와 약간 비슷한 걸 볼 수 있다.



그냥 인구가 많으면 많을 수록 총생산양 순위가 올라갈 확률이 높다.




저렇개 개속해서 GDP를 뻥튀기는 이유는 아무래도 


죠센징이 호주머니를 털기 위해 지속해서 "세뇌"를 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남죠센징이는 현재 물가의 절반정도가 정상적인 물가인데




니년이 어떤 물건을 살때 마다 최소 10%는 세금으로 내는 것이다. 니년이 껌 1통을 사도 그 껌의 10%는 세금으로 내는 것이다.


남죠센징이들의 물가는 어처구니 없을 정도로 비싸다. 만일 남죠센징이가 피자를 2만원에 사 처먹는 다면 저건 일본 미국 유럽 인들이 피자를 4만원에 사처먹는 것이랑 같은 것이나. 미국 일본 유럽등의 피자 가격은 오히려 죠센징이 보다 더 싸고 량도 많은 경우가 더러 있다.


전자 재품가격이 남센징이가 새개에서 계좃나개 비싼곳인건 니년들도 알것이나 저것에 대해 떠벌리는 새끼는 없다.


걍 아무도 보도도 안한다 그냥 짱깨랑 똑같은 짜가릴 세계 최고 세계 최초라고 죠센징이 지혼자 처 떠벌려 재끼며 죠센징이한테 "죠센징이는 죠센징이 것이 최고"라며 바가지를 처 씌워 뭐 잘팔아 재끼는 것 같다.




난 요새 남죠센징이에 왜 인터넷망이 이래 쫙 퍼졋을까하고 생각하고 있는대

왜 남샌징이에 니년은 인터넷이 수년 전부터 쫙 깔렸을까 하고 생각해본적 있냐? 뭐 땅뜽그리 크기가 미국의 100분의 1만한 크기인 것도 있다고 본다만

여튼 왜 남샌징이에 인터넷망이 예전부터 쫙 깔렸을까하고 현재 어르신이 잠시 개임중 생각을 하고 개시니 나중에 내가 생각하는 이유를 적든지 말든지 하갰다.

난 남샌징이 인터넷망이 예전부터 퍼진게 북죠센징이 빨갱이 싸이버 공작 부대랑 관련이 있다고 본다만.



니년은 왜 남센징이애 인터네트망이 존나게 빨리 퍼졌는지 생각혀본저기 있냐? 없으면 해봐라. 난 남샌징이 인터넷 망이 북죠센징이의 빨갱이 싸이버 공작부대랑 관련땜시 존나개 빨리 퍼졌다 본다. 물론 땅떵이도 짝고.




아래 미국 지도에 빨간색 사각형 해놓은 부분있제. 저게 남죠센징이 땅떵이랑 비슷한 크기다.

인디애나 주를 빨간색 사각형 해놧는데 저 인디애나 주의 크기는 94,321 km2 이라고하며 인구는 약 6백 60만명이 산댄다.

남센징이의 크기는 약 100,210 km2 이라고 하며 약 5천만 마리가 서식하고 있댄다.





아래 표는 GDP랭킹인대 똥남아, 아프리카 국가를 재외한 새개 인구 랭킹과 얼추 비슷하다.




그라고 남센징이의 GDP를 믿을 수 업는개

http://www.tradingeconomics.com/south-korea/gdp-per-capita



위 링크를 가보면

남센징이 1인당 gDP가 략 2만 4천 딸라라고 나와 있는데


2만 4천 딸라면 죠센징이 돈으로 약 2천 5백만원 잡자.


그럼 4인 가구당 1년에 평균 약 1억을 번다는 소리인데


니미 씨발련아 생각을 혀봐라고 죳징이 평균 가구당 1억을 번다면 평균 약 800~900만원의 수익을 각 가정당 총합처 올린다는 소리인데


니미 보통가정에 800~900만원 버는 집구석이 얼마나 되냐? 여튼 통개를 보면 죳징이 평균가정에 월 800~900씩 통틀어 번댄다.


니는 저걸 믿을 수 있냐?


나는 저걸 죠센징이가 "엉터리 통계 자료"를 국제 단채등에 "자료"라고 내놓은 것 같다.


죠센징이들 평균 아이큐가 70~80사이임에도 105라고 개뻥튀겨 내놓은 것이랑 마찬가지라 본다.


죠센징이는 세꼐적으로 구라질이 유명한 종자들이니 외국 애들은 죠센징이의 실제 GDP 잘 알고 있을 것이라 본다


내가 볼땐 죠센징이의 연간 GDP는 한 8천 딸라로 한 20년전 GDP와 하등 달라진게 없을 것이라 보이는대


아무래도 유태인자본의 유입과 죠센징이의 물건값을 올리고 세금 10%를 더 삥뜻기 위한 방편으로 존나개 뻥튀기 시켜 놓은 것으로 보인다.




남죳의 GDP를 7000 딸라

남죳의 평균 IQ를 70이라 놓으면

이론적으로 모든게 맞아 떨어 진다.

죠센징이의 지능이 저능한건 1천 1백년전 200년간 몽골의 직접적인 통치시대 일때 저때 몽골리안 찌끄래기들이 많이 남죳과 빠구리한것에 기안한 것으로 현재로썬 난 저럴케 본다.


죠센징이들의 거짓말 사기가 난무하는건 그만큼 일반적인 죠센징이들의 지능이 돌대가리라는 것과 일맥상통 한다고 보인다.

즉 사기, 거짓말을 치는 새끼도 저능하여 남이 저기의 사기질에 설마 속아 넘어 갈까 하다가 개구라를 까는데 실제로 딴 죳징이한테 개구라를 치보니 먹히더란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