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성공적으로 수소 핵폭탄 실험 성공 cnn

Go Retro

남 조선 위에 있는 또 다른 괴뢰 집단인 북 조선에서 수소 핵 폭탄 실험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한다.


남 조선은 당나라가 한반도를 통일시킨뒤 1천 5백년간 짱깨들의 노예집단이었던 씨도 족보도 없는 괴뢰 집단이며 남 조선의 또 다른 쌍둥이 짱깨의 노예집단 북 조선이 오늘 성공적으로 수소 핵폭탄 실험을 성공해 7천만 조선 인민들이 드디어 "우리끼리 민주주의" 국가를 부활 시킬수 있다며 기뻐하고 있다.


북남조선은 1천 5백년간 짱깨집단의 노예 제공 창궐지 였다가 지금으로 부터 약 1백년전 일본이 짱깨국에서 분리시킨바 있으나 씨도 족보도 없는 90%이상이 낫 놓고 기윽자도 모르던 눈까리 좃박아 놨던 종자들의 노예 기생충


이번 핵폭탄 실험은 남조선의 위대한 수령 박정휘가 1970년대 시도 한바 있으나 약 반세기가 지나서야 북조선이 성공 시킴으로써


자칭 반만년 찬란한 역사를 자랑했다는 7천만 조선 인민들의 우리 끼리 민주주의 사회 부활에 시발점이 될수 있다며 모든 조선인민들이 이제 통일 "조선"만 만들면 반만년 찬란한 력사를 후세에게 물려 줄수 있다며 기뻐하고 있다.




내 개인적인 생각엔 이번 수소 폭탄 실험 성공엔 남조선도 개입되어 있다고 내 개인적으로만 생각한다.

아마도 남조선의 모 대기업체가 이번 실험의 큰 돈지원 줄이 되었을 것이라 본다.


즉 남조선의 모 대기업체 상품을 니년들이 사면 그 새끼들은 북조선에 핵폭탄 실험 자금을 대고 북조선은 남조선의 대기업체에 좋은 여론을 형성시키기 위해 싸이버 댓글, 블로그, 사이트를 "배설"하고 있을 것이라 내 개인적으로 생각한다.



북남 통일은 1천 5백년 짱깨 노예집단의 부활을 의미하는 것이며 이번 핵폭탄 실험의 배후엔


남조선의 모 대기업체

남조선의 일부 정부조직

짱깨, 러시아


위 빨갱이년들도 개입되어 있을 것이며 미국은 저 사실을 알고 있으리라 본다.


남조선이 사실상 미국과 일본의 지원에 의해 유지되고 있는 씨도 족보도 없는 기생괴뢰집단 이듯이

북조선 역시나 중국과 러시아의 지원에 의해 유지되고 있는 1백년전 중국의 5백년간 노예집단이었던 "구" 조선이다.


현재 북조선, 북한, 조선민주주의 인민공화국, 조선은 1백년전 중국의 한 노예 제공 집단이었던 조선지역을 정통으로 계승한 짱깨의 한 "지역"이 맞으며

러시아와 중국은 이번 북조선의 핵폭탄 실험을 겉으로는 비난할 것이나

사실상 이번 핵폭탄 실험을 지원한 집단은

러시아, 짱깨, 그리고 남조선의 일부 1백년전 조선복고파들이 오늘 핵폭탄 실험을 지원했을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지원할 것이다.


러시아와 짱깨는 동맹국이며 저 둘은 합동 군사 훈련도 자주 실시 한다.

북조선은 러시아와 짱깨가 유지시키고 있는 러시아와 짱깨의 그냥 노예집창촌이 맞다.


물론 남조선 역시나 노예국이야.


노예 세뇌는 일본시대 일본이 시킨게 아니라

현재 지금 조센징이들이 가르치는 소위 "교육"이 바로 노예 세뇌다.


남조선에서 에이즈 걸려 처 뒤진 세종이랑 씨발련 몽골자손인지 개새끼인지 니미 씨발 개구라로 처 도배된 리순신이 함부래 딴 사람에게 비난할 수 있냐?

저거랑 마찬가지야.


북조선에서 김씨돼지새끼들은 남조선의 에이즈걸려 디진 세종이, 몽골족새끼인지 만주족 새끼인지 뭔지 리순신이랑 똑같은 새끼들이라고.


저게 바로 남조선의 노예 세뇌라고


걸핏하면 영웅영웅 거리는데 저걸 아마 박정휘가 최초 주입시키기 시작햇을 끼다.

저 "영웅"을 만들어 "민족주의"를 강화시키자는 러시아 빨갱이년의 영향을 받은게 아니라 진골 빨갱인년이었던 "신채호"가 최초 저 "영웅" 소설을 남조선에도 보급시켜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저걸 해방이후 박정휘가 저 "영웅"을 처만들어 남조선 인민들에게 본격적으로 보급시키기 시작했다.


북조선의 주체사상의 기본 틀은 "신채호"가 적은 무슨 책에서 처 따왔댄다.


남조선도 "신채호" 요즘 자주 갈치는 갑데 저 신채호란 개새끼 빨갱이 새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