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란 빨갱이 유언비어를 검색해 봣다.

Go Retro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란 말을 검색해 봤다.


저 단어가 실제로 윈스턴 처칠이 한게 맞는지 외국인들도 조센징이 처럼 광신적으로 저 단어를 쓰는지 궁금 했다.




만일 외국에서도 저 단어를 조센징이들 처럼 자주 쓴다면 많은 게시물들이 검색될 것이다.






구글로 역사를 잊은 뭐시기의 영어라는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re를 검색해 봤다.

1면 검색 결과엔 한국어로 되거나 한국인이 영어로 적은 듯한 블로그가 나와 있었다.


그외 걍 글 몇개 적혀 있는 영어로된 블로그들이 5개. 별다른 글은 없고 처칠 사진이나 책하나 사진 달랑 있고 a natio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ure란 단어 적힌게 끝이다.


그외 남아프리카 공화국 공산당 홈페이지가 1개.



http://www.sacp.org.za/main.php?ID=2556







역사 민족 잊은 뭐뭐를 영어로 쳐서 검색하면 위 남아프리카 공화국 공산당 홈페이지의 한 선동글이 뜨는데


뭔소리가 갈겨져 있는지 모르겠지만 대충 


남아프리카 공산당은 흑인 검둥이들로 이뤄진 백인이 없는 정당으로 백인들이 만들어 놓은 자본주의를 몰아 내고 남아공 원주민인 깜둥이들로 이뤄진 자기들을 지지해 공산국가로 만들자라는 내용으로 보인다.



저 아프리카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의 "역사를 잊은"은 백인들에게 자기들이 고통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역사로 보인다.




전 세계 인터넷 사이트, 게시물의 55%가 영어로 되어 있다.



https://en.wikipedia.org/wiki/Languages_used_on_the_Internet


우선 현재 인터넷 사이트들의 55%는 영어로 만들어져 있다.

센징이로 만들어진 인터넷 사이트들은 0.7%다.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re 로 검색하면 제일 상단에 뜨는 블로그 

아래 내용이 전부다. 더이상 없다.


저기선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ure는 자유를 위해 싸운 사진속의 영국인들을 잊지 말아 달라 라는 의미로 쓰인것 같다.

여기서 역사를 잊은은 "자유를 위해 싸운 2차 대전 참전군인들"을 말하는 것 같다.









뉴스를 검색해 봤다.

저 역시 인도는 역사를 "네덜란드 프랑스 포르투칼"등의 식민지 역사를 가리키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저외 a nation tht forgets its past has no furre에 관한 신문사의 글은 없다.

걍 저 단어 자체에 관한 신문 기사가 전혀 없다. 0%










센징이 좃나발로 검색해 봤다.

올해 기사들만 해도 수백개의 기사들이 검색된다.

아마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를 인용한 기사가 올해에만 수백개가 검색되는 걸로 보아 수천 수만개는 배출됐을 것으로 짐작된다.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ure 이걸 무슨 의미로 윈스턴 처칠이가 씨부려 제꼇는지 검색해 봤지만

영어로된 글중엔 영국, 호주, 미국인 중엔 저걸 무슨 의미로 윈스턴 처칠이가 씨부려 제꼇는지에 관한 게시물은 없고 그외 징이들이 저걸 인용해 영어로 뭐라 갈겨 놨다.



팩트 채크

1.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는 미친소린 영국인 윈스턴 처칠이가 지껄였다.


2. 윈스턴 처칠이는 2차 세계 대전때 연합군 사령관중 한마리다.


3. 2차 세게 대전 연합군 사령관은 윈스턴 처칠이를 포함해 당시 미국 대통령 프랭클린 루즈벨트 그리고 현대 빨갱이 집단을 만든 소련의 조셉 스탈린, 중궈 장제스도 있다. 2차 세계 대전 연합군 사령관은 윈스턴 처칠, 프랭클린 루즈벨트, 조셉 스탈린, 장제스다.


4. 현재 "역사를 잊은 민곡에게 미래는 없다"란 개미친 황당한 소리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공산당, 인도의 총리, 그외 빨갱이 조센징"이 등이 인민들을 선동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5. 미국 영국 호주등 영어권 국가에선 저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phas no future가 무슨의미인지 적어 놓은 게시물도 없고 저 단어에 관련한 "뉴스 기사"도 없다.


6. 센징이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는 유언비어를 인용해 최소 수천개 최대 수만개의 "뉴스 기사"를 보도했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에 관한 개인적인 관점

영국은 타국의 식민지가 되어본 역사가 없다.

윈스턴 처칠이는 영국인이다.

윈스턴 처칠이가 말하는 "PAST"는 역사가 아니라 "자유"로 보여진다.

만일 내가 조센징이들이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라고 번역하는 a nation forgtes past has ho future를 번역 한다면 "자유를 잊은 민족에게 자유는 없다"라고 번역한다.




즉, 윈스턴 처칠이는 영국인이며 영국은 타국의 지배를 받은 적이 없다.  윈스턴 처칠이의 PAST는 아마도 영국이 임금에 의해 통치되 영국 시민들이 농노등으로 살아야 했던 왕정시대를 가리키는 것으로 보이며 윈스턴 처칠이는 주축군과 싸워 자유를 이룩한 영국을 지키자는 뜻으로 말한 것으로 보인다. 즉 a nation that forgets its past has no future란 의미는 "과거 제국주의(2차 대전 주축군은 제국시대의 부활을 꿈꿧다) 시대에 임금들의 좃밥으로 살던 때를 잊지 말고 자유를 지켜내자"란 의미로 처씨부려 지낀것으로 보인다.


제국시대는 네덜란드, 포르투칼, 스페인, 영국등이 전 세계를 식민지로 만들었던 시대로 별다른 식민지를 가진 역사가 없었던 독일, 일본, 이탈리아등은 제국주의를 부활시킨다며 2차 세계 대전을 일으켰다. 만일 2차 세계 대전에서 주축군이 승리 했다면 아마도 독일, 일본, 이탈리아 땅이 현재보다 많이 클것이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는 광우병, 거 뭐냐 조센징이가 메소포타미아, 이집트, 황하등 뭐 초기 여러 문명을 만들었으며 짱깨와 쪽빠리의 왕실은 조선인이고 뭐냐 또 거 환단고기처럼 "북조선의 싸이버 부대"가 현재 남조선에 퍼트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난 좌배란 좃씹빨갱이년들이 좌유, 홍팍, 죄리안 보다 더한 빨갱이며 저 좌배 조사하면 남조선 빨갱이 공뭔들이랑 미국국적의 깜장머리양키(깜장 머리 양키는 90% 빨갱이 종북들이다) 북조선 싸이버 남조선인민 교화 부대가 천지로 글을 싸제낄끼다.



강대국에 둘러 쌓여 비밀로 묻어둬야 했었던 진정한 조선인들의 역사








1700년대 제국시대였을땐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시아등은 대부분 유럽의 식민지 였다.

일본, 독일, 이탈리아등은 바로 저 제국시대의 부활을 꿈꾸며 전쟁을 일으 켰고

영국, 중국, 러시아, 미국등이 저 제국주의 부활파와 싸워 승리 했기 때문에 현재 처럼 2백여개의 국가들로 쪼개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