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게임스크린샷

디아블로3 악마 사냥꾼 습격자 세트를 왜 처모으냐?



디아블로3 악마 사냥꾼은 디아블로2로 치면 아마존이랑 같으며 와우로 치면 사냥꾼이랑 같다.


줄여서 악사라고도 하는데 악사 하는 새끼들중에 습격자 거리는 개새기들이 있다.


왜 습격자 거리냐?


위 옵션을 보면 6세트를 모아 "자동 쇠뇌가 현재 사용 중인 증오 소모 기술을 시전" 때문일거라 난 보는데 여튼 다른 목적으로 모으는 새끼들도 있을 것이다.



저기 6세트 옵션에서 "자동 쇠뇌가 현재 사용 중인 증오 소모 기술을 시전"? 이게 대체 무신말이냐?

다른 곳에서 잘 젹혀 있것지만 내같은 어르신같은 경우를 따지면


저 6세트 자동 쇠노 어짜고고 뭐고 씨발꺼 저거는



뭔 소리냐면


니년 키보드 1234 그라고 마우스 왼쪽,오른쪽 마우스 클릭있제 저기에 낑겨져 있는


"증오 소모"기술을 


니년 개새끼가 설치해놓은 "쇠뇌"에서 니년의 키보다 1234 마우스 오린쪽왼쪽에 꼽혀 있는 "증오 소모"기술을 발사 한다.



습격자 세트가 없어가 습격자 6세트 효과가 발동되지 않으면 "자동 쇠뇌"가 어떤 기술을 발사 하냐면

습격자 세트 6세트 효과가 없으면 자동 쇠뇌는 난 뭘 발사 하는지 모르겠는데 여튼간에 병신같은 미사일을 발사 한다. 데미지도 약하다. 

만일 습격자 세트가 없으면 자동 쇠뇌의 데미지는 거의 미미하므로 "악마 사냥꾼 본체 "공격력'으로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줘야 된다.



하지만 습격자 6세트 효과가 발동이 되구로 6개를 모으던지 아니면 5개 뿌라스 왕실 권위의 반지를 착용해가 여튼 6세트 효과가 발동이 되구로 해놓으면


"자동 쇠뇌"가 니년이 키보드 1234 마우스 오른쪽왼쪽에 낑가놓은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을 "자동 쇠뇌"에서 발사를 하므로 "자동 쇠뇌가 니년 악마사냥꾼 본체 공격력보다 더 쎄진다"



내가 습격자 6세트 효과가 발동이 되도록 해놨음에도 쇠뇌를 잘 설치하지 않는 악사애들을 간혹가다 보이가 갈겼다.




자동 쇠뇌가 발사하는 증오를 소모하는 악마 사냥꾼의 기술들은 많은데


보통 "증오 소모량이 많은"기술을 니년 1234마우스왼쪽오른쪽 칸에 낑가 놓는게 아무래도 증오소모량이 많을 수록 데미지가 쎌것이므로 바람직하다 십다.


악사의 증오를 소모하는 기술들은


난사. 다발사격, 확산탄, 원소화살, 회전표창, 연발사격, 투검이 있는데


보통


다발 사격과, 확산탄 2 가지를 니년의 기술칸에 착용하는 경우가 많다.




악마 사냥꾼은 본체가 공격력을 입빠이 올렸다면 악마 사냥꾼 본체의 데미지로 몬스터를 잡겠지만


저것보단 습격자6세트 효과가 발동 되도록하고 "자동 쇠뇌"의 데미지가 올라가도록 조취를 해도 괜찮다.


악마 사냥꾼 본체가 데미지를 몬스터에게 가하지 않더라도 습격자 6세트 자동 쇠뇌만으로도 고행 6단은 혼자 솔플이 가능하다.


자동 쇠뇌는 내가 알기론 최대 5개까지 설치가 가능한데


기본으로 2개설치 가능 + 악사 지속기술 "맞춤 개조"로 1개 추가 + "포격수의 배낭"아이템으로 2개 추가 

저렇게 총 5개까지 자동 쇠뇌가 설치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자동 쇠뇌 설치 때문에 재사용 감소 %가 어느 정도 필요 하다.


재사용 감소가 없으면 자동 쇠뇌 1개 까는데 6초니깐 6곱하기 5하면 30초인데


일반몹을 잡는데 30초가 안걸린다.


그라고 정예를 잡는데 걸리는 시간은 자동 쇠뇌가 얼마나 빨리 깔리느냐에 따라 차이가날 학률이 크므로 여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옵션이 있는 아이템을 착용하는게 바람직 할것으로 보인다.




습격 6세트를 맞추면 "악마 사냥꾼 본체"는 거의 덤에 가깝고

니년은 악사 본체로 딜을 하는게 아니라 "자동 쇠뇌"로 딜을 하는게 더 낫다.


그러니깐 악사가 "생존력"을 버리면 안된다.


보니깐 공격력을 올리려 생존력을 신경을 안썻는지 "강인함"이 300만짜리도 있고 6백만 짜리도 있던데 저러면 


악마 사냥꾼 본체의 공격력이 뭐 2백만 3백만 되면 맞기전 죽인다는 각오로 몬스터를 잡겠지만


저렇지 않으면 악사는 본체의 "공격력"은 포기하고 "강인함"을 올리는게 더 나을 수도 있다고 보인다.


공격력이 2백만이든 3백만이든 시체로 누워 있으면 몬스터에게 데미지가 들어가지 않는다.




자동 쇠뇌의 공격력은 무기의 공격력에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저기서 무기의 공격력은 



위 활의 무기 공격력은 2,510이 아니고

위 활의 무기 공격력은 2510 아래에 적혀 있는 1334~2252다.


자동 쇠뇌의 공격력은 무기 총 데미지가 아니라 총 데미지 아래에 적혀 있는 "무기 공격력 1334~2252"에 곱하기%가 되므로 


공격속도가 빨라 총 데미지가 높은 활이나 한손쇠뇌 보단 공격속도가 늦어 총 데미지가 낮더라도 무기 공격력이 높은 "양손 쇠뇌" 아이템을 쓰면 "자동 쇠뇌" 공격력이 더 올라 간다.




활이나 한손 쇠뇌 같은 경우는 "악마 사냥꾼 본체"로 몬스터를 잡으려는 새끼들한테 바람직하며

양손 뇌뇌는 "자동 쇠뇌"로 몬스터를 잡으려는 새끼들한테 바람직하다.



습격자 6세트를 모았다면 양손 쇠뇌를 차고 그외 "피해 증가"옵을 맞추고 나머지는 강인함도 좀 신경쓰가면서 공격력을 올리면 고난6에서도 덜 죽으면서 몹을 적당한 속도로 잡을 수 있다.



자동 쇠뇌를 빨리 깔수록 몬스터가 디지는 속도도 빨라 지므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옵션도 신경을 쓰는게 바람직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