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블룸이 저스틴 비버를 향해 주먹을 날렸다.

Go Retro






지중해에 있는 스페인의 섬인 이비자에서 저스틴 비버와 올랜도 블룸이 추태를 부렸다.


이비자에 있는 술집인 카프리아니에서 린제이로한, 디디, 패리스 힐튼등이 보고 있는 가운데 37살의 올랜도 블룸은 20살의 저스틴 비버를 향해 주먹을 날렸으며 저 소동이후 비버는 술집을 떠났다고 한다.


현재까지 올랜도 블룸이 저스틴 비버에게 왜 주먹을 날렸는지 정확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여태까지 둘 사이에 무슨일이 있었는지 짐작을 해보도록 한다.



외국 여러 연예 소식지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카프리아니 술집에서 여러 동료들에 둘러 쌓여 있던 저스틴 비버가 올랜도 블룸을 향해 "뭐이 씨발새끼야"라고 말을 하자 올랜도 블룸이 저스틴 버버를 향해 주먹을 날렸는데 술집에서 저스틴 비버거 올랜도 블룸을 향해 욕을 하기 전에 둘 사이에 무슨 대화가 있었는가는 지금까진 알려지지 않고 있지만 조만간 올랜도 블룸의 전부인이될 미란다 커에 대한 이야기를 한것으로 짐작 된다.


31살인 미란다 커에 대해 저스틴 비버가 나쁜단어를 사용하자 올랜도 블룸도 같이 대응한 것으로 보이며 결국 저스틴 비버가 욕을 하자 올랜도 블룸이 주먹을 날린 것으로 보이는데 몇몇 목격자에 따르면 올랜도 블룸도 저스틴 비버를 향해 주먹을 날릴때 "개새끼가"란 욕설을 했다고 알려지고 있다.


올랜도 블룸이 저스틴 비버를 향해 주먹을 날렸지만 저스틴 비버와 같이있던 헤비급 참피온 플로이드 메이웨더가 막아서서 저스틴 비버는 주먹에 맞지 않았는데 올랜도 블룸의 동료들과 저스틴 비버의 동료들이 한바탕 몸싸움을 연출하는 추태를 부릴뻔 했으나 저스틴 비버가 술집에서 떠나 더이상 큰 사고는 일어나지 않았다.(미국의 야후 연예부는 저스틴 비버와 올랜도 블룸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가 전화로 답변을 해달라고 요청을 했으나 양쪽 대변인 모두 무반응이라고 한다)



현재 까진 미란다 커가 이번 추태의 중심에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2012년 11월달에 미란다 커와 저스틴 비버는 빅토리아 씨크릿 패쎤쑈에서 만난 적이 있었다.


당시 미란다 커와 올랜도 블룸의 아들 플린이 저스틴 비버의 광팬이었기 때문에 미란다 커는 저스틴 비버를 만나가 기뻐했는데 둘이 처음 만날 그날 둘은 같이 NYC호텔에서 밤새워 파티를 즐겼으며 작년 2013년 가을쯤 올랜도 블룸과 미란다 커가 결별을 선언할 즈음 US위클리의 보도에 따르면 미란다 커와 저스틴 비버가 문자 메시지를 주고 받았는데 그 문자 메시지의 내용이 음란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고 한다.


2012년 11월 저스틴 비버와 미란다 커가 처음 만났던 날 사진


저스틴 비버와 레골라스 올랜도 블룸의 몸싸움이 일어난 뒤 몇시간후인 목요일 오전쯤 저스틴 비버는 자기의 인스타그램에 아래 미란다 커의 사진을 올렸는데 얼마안되 저스틴 비버는 금방 삭제 시켰다.



현재까지 올랜도 블룸이 저스틴 비버가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올린 미란다 커의 사진을 봤는지 안봤는지는 사실 확인이 안되고 있다.



하지만 미란다 커 외에도 셀레나 고메즈가 이번 몸싸움의 한 요소로 작용했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는데


올해초 37살의 올랜도 블룸은 22살의 셀레나 고메즈와 여러차례 같이 있는 사진이 보도된 적이 있다.


올해 4월달엔 셀레나 고메즈와 올랜도 불룸이 LA에서 같이 촬영된 적이 있는데 아래 사진을 보면 이 둘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의식조차 하지 않는 것같아 보였으며 사진 기자들과 파파라치들이 이들을 발견하고 몰려들자 그때 서야 현장를 빠져 나갔었다.



올랜도 블룸과 저스틴 비버 둘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현재로서는 정확한 사실을 알수 없어 더 이들을 지켜봐야 된다.


저스틴 비버는 미국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이번주 초에 저스틴 비버는 자기의 보고관찰관을 만났었다.






야후 댓글에 달린걸 보면


올랜도 블룸이 이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연기자다. 누구든 비버의 버르장 머리를 고처 놓는다면 올랜도 블룸을 제끼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연기자가 될수 있다. 굿 629 배드 7


왜 저스틴 비버를 캐나다로 돌려 보내라고 요구하는 백악관 청원이 엄청나게 많았는데도 백악관은 아무런 행동도 취하지 않고 있냐. 비버는 미국에서 나쁜 영향만 끼치고 계속해서 범죄행위에 연루되고 있다. 비버는 외국인이다 비버를 비행기에 태워 자기 모국인 캐나다로 돌려 보내라 굿 66 배드 1


비버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얼마나 망가진 놈인지 입증하고 있다. 올랜도 블룸은 이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되었다. 굿 198 배드 1


등등의 개좃같은 댓글들이 처달렸다. 개새끼들 너무하네 저스틴 비버가 무슨 사람죽인적도 없는데 이 개새끼들 좀 너무하게 댓글을 처달아 놨네. 양놈새끼들 저스틴 비버 좃나게 싫어 하는 것으로 보인다. 무슨 조센징들 댓글을 보는것 같다. 보통 이렇게 일방적으로 댓글이 안달리는데 저스틴 비버 욕하는 댓글만 있다 씨발련들이 조센징들도 아니고 심하게 달아 놨네 이거